2020년 상반기 별자리 운세
읽음 7,844 |  2020-01-06



양자리 


"사회성을 키우면 사랑, 일 모두 순조롭게~"


인맥운이 상승하는 2020년 상반기입니다. 롤모델이 되는 인물부터 안 좋은 본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성장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작은 그룹에서 좀 더 큰 세계로 스텝 업하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업무운은 미래를 향해 도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으로써 노력하기보다 조직의 힘을 이용하여 시대의 흐름을 타보세요.

연애운은 사회성이 중요합니다. 공적인 장면에서 만남이 늘어나는 상반기가 될 것입니다. 긍정적이고 지성적인 매력을 어필해 보세요. 

금전운은 커리어를 쌓는 것을 목표로 삼아보세요.



★황소자리


"취미 생활을 즐김으로써 세계 넓어지는 시기"


황소자리의 지배성인 아름다움과 사랑의 별, 금성의 혜택을 다이렉트로 받는 상반기. 감수성이 풍부해지고 매력이 높아집니다. 프라이빗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간. 글이나 음악, 요리나 영양소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취미를 뛰어넘어 수입원이 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업무운은 안정적입니다. 여자 상사, 동료와 관계를 잘 맺는 것이 좋겠군요.

연애운은 호조입니다. 당신의 가치관을 바꾸는 드라마틱한 사랑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금전운은 보수적인 운세. 지키는 것을 전제로 계획을 세워보세요.



★쌍둥이자리


"진지하게 인생을 마주하는 것이 큰 성장의 발판"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일이 늘어나는 상반기. 그동안 미루어왔던 재산이나 가족, 그 외 여러가지 문제에 대해 마주할 타이밍입니다. 자신의 인생을 진지하게 마주함으로써 내면적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업무운은 안정적. 집중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섬세한 작업도 문제없습니다. 데이터를 의식한 비즈니스 스타일이 활약할 수 있는 열쇠.

연애운은 슬로우 페이스입니다. 만남에서 사랑으로 발전할 때까지 시간이 걸리는 사랑. 또, 우연히 재회하여 시작되는 재결합의 가능성도.

지혜나 유산 등, 금전운을 가족에게 물려받는 운세. 투자나 보험을 재검토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게자리


"좋은 인연으로 가득한 시기"


2020년 상반기 게자리의 개운 단어는 <인연>입니다. 연애, 우정과 같이 여러가지 좋은 인연을 가질 수 있는 기간. 공사 모두 무엇을 하든 누구와 하느냐가 명암을 가르는 포인트입니다. 함께 노력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끼는 사람과 팀을 이뤄보세요.

업무운은 조직내 일원으로 의식을 높임으로써 목표 설정이 명확해집니다.

연애운, 결혼운은 아주 좋습니다. 사업가 등 커리어가 높은 이성과의 만남이 많아집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만날 때는 옷차림이나 행동에 신경써 보세요.

금전운은 큰 변동이 없습니다. 재테크를 하고 싶은 사람은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사자자리


"일에서 큰 활약의 예감, 인생의 목표을 찾게 될 듯"


2020년 상반기 업무운이 아주 좋은 사자자리. 다소의 어려움은 있지만, 보람 있는 일을 통해 삶의 목표가 생길 것입니다. 스킬을 키우는 것도 좋으며, 해외운이 좋기 때문에 글로벌 비즈니스를 도전하는 것도 좋습니다. 업무 피로를 풀고 싶다면 여행을 추천합니다. 사회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봉사활동같이 일이나 취미 이외에 주력할 수 있는 분야를 발견하는 사람도.

연애운은 이상만을 쫓게 될 기미. 완벽한 상대가 아닌 함께 어깨를 나란히 걸을 수 있는 상대를 찾아보세요.

금전운도 일이 영향을 끼칩니다. 일을 하며 얻은 정보나 경험을 활용하여 재산 운용의 계획을 세워보세요.



★처녀자리


"프라이빗을 충실히 인생을 즐기는 기간"


사랑, 친구와의 여행이나 새로운 취미에 도전하는 등 프라이빗에서 모험을 하게 되는 2020년 상반기.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도전하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 인맥도 넓어져 매우 바쁜 기간이 될 것 같군요.

연애 기회도 잇따라 찾아옵니다. 깊게 생각하지 말고 직감을 믿고 뛰어 들어가는 것이 이 시기 연애운을 높여줍니다. 

업무운은 남을 돕기보다 자신의 일을 우선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생활이 충실해지는 때이므로 공사를 잘 구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금전운은 소액 투자와 저축을 균형 있게 활용하세요. 취미에 대한 투자는 인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자신의 원점을 재검토하여 인생 설계를!"


2020년 상반기 개운 단어는 <홈>입니다. 가족과 집, 마음의 지주가 되는 장소나 사람들, 그리고 인생의 기반이 되는 것을 소중히 여기시기 바랍니다. 친한 사람들과의 교류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늘리는 것도 좋습니다.

업무운은 다소 하락합니다. 지금 하는 일에 의문을 품게 되겠군요. 천천히 미래의 일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연애운은 완만하게 상승선을 보입니다. 캐쥬얼한 사랑보다 진지한 연애 모드. 이 사람이라고 결정하면 상당히 빠른 속도로 결혼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주거 환경을 정비하는 것이 금전운을 높여주기 때문에 인테리어나 가전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전갈자리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도전할 것"


파고들어 탐구해 나가는 집중력을 지닌 전갈자리입니다. 이번 시기에 한해서는 여러가지를 배우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 아로마테라피의 단기 코스나 도예 하루 체험 등, 지금 당신이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이 지식이 계기가 되어 향후 인생이 달라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업무운은 다소 정체됩니다. 자기 나름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연구하는 등, 작은 개선이 평가로 이어집니다.

연애운은 호조. 일 년 내내 만남이 따를 조짐입니다. 서로 배려할 수 있는 어른스러운 사랑이 될 것 같군요.

다른 사람의 금전 감각에 영향을 받기 쉬운 시기이므로 돈에 루즈한 사람과는 교류를 피하세요.



★사수자리


"크리에이티브한 취미에 도전!"


자아를 찾는것에서 시작되는 2020년 상반기. 크리에이티브한 세계에서 재능이 싹틀 암시입니다. 만들어낸 작품을 인터넷에 업로드 해보세요. 의외의 곳에서 기회가 찾아올 것 같습니다. 조심하고 싶은 것은 정보. 좋은 정보일수록 의심이 필요한 운세. 일이나 돈과 관련해서는 특히 신중해야 합니다. 업무운은 원만한 인간관계를 맺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포트 역할을 맡으면 평가가 올라갈 거예요.

연애운은 첫눈에 반해 사랑에서 결혼까지 빨리 진행되는 등, 움직임이 빠릅니다.

금전운은 나쁘지 않지만, 입출이 많아지므로 금전 관리가 중요합니다.



★염소자리


"12년에 한 번 찾아오는 행운기"


행운의 별, 목성이 염소자리에 들어와, 12년에 한 번인 큰 행운기가 시작됩니다. 목표 의식이 뚜렷해지고 행운의 엄호를 받아, 성공을 거두는 자기실현의 운세. 카리스마와 발언권도 높아지기 때문에 유언 실행이 성공운을 주는 열쇠입니다.

업무운은 아주 좋습니다. 동료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속력을 강화하여 보다 강력한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연애운은 나쁘지는 않지만, 친구들과의 교류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사랑보다는 우정이 될 듯. 새로운 만남이 있을 것이니 사랑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금전운은 안정적이므로 약간 사치를 부리거나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병자리


"자신다운 삶의 방식을 발견하는 시기"


대인운이 아주 좋은 2020년 상반기. 인맥운도 들어오기 때문에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세요. 많은 사람을 만남으로써 오히려 자기 자신이 보이고 아이덴티티가 확립됩니다. 세계적인 사회 문제에도 관심이 생기겠군요. 시야가 넓어짐으로써 앞으로 활약할 수 있는 필드가 많아질 것입니다.

업무운은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직장 환경이 있다면 활약할 수 있습니다. 정보 수집 능력을 키우는 것도 평가로 이어집니다.

연애운은 다소 정체 기미. 연애에 있어 둔감해집니다. 자주 연락해오는 이성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보세요.

금전운은 발상력을 발휘함으로써 부수입으로 이어집니다.



★물고기자리


"금전운으로 이어지는 인맥이 증가"


만남운이 높아지는 2020년 상반기는 많은 운이 따릅니다. 당신의 심미안을 높여주거나 기회를 주는 등, 금전운을 가져다주는 인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향상되어 인기도 높아지겠군요. 대화뿐 아니라 당신의 센스가 생각을 SNS를 통해 발신하는 것도 추천.

업무운은 평온한 운세. 지금까지 그다지 교류가 없었던 직장 내 사람과 좋은 기획을 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연애운은 상승 중. 의외의 사람이 괜찮은 상대이거나 주변에 사랑이 숨겨져 있는 모습. 사랑에 민감해지기 바랍니다.

금전운은 좋으나, 과도한 사치에는 주의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