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3일 목성의 이동
읽음 3,534 |  2019-12-0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의 3일 3시 22분에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염소자리로 이동합니다. 목성은 행운의 별로 불리는 행성으로 1년에 걸쳐 별자리를 이동합니다. 즉, 앞으로 약 1년간 목성이 염소자리에서 있게 되며, 많은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염소자리인 사람은 12년 만에 한 번인 행운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또, 염소자리 이외의 별자리도 책임감을 가지고 현실적인 시점에서 강한 인내력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염소자리 성질의 액션을 취함으로써 행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그러면 목성이 이동한 순간의 점성술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방, 제3하우스에 금성, 목성, 토성, 명왕성이 집결합니다. 이것은 정보와 인맥을 넓힘으로써 다양한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운세입니다.

아이덴티티의 방, 제1하우스에는 화성이 들어갑니다. 스피디한 행동력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금전의 방, 제2하우스에는 태양과 수성이 입궁합니다. 아이디어를 내는 것이 금전으로 이어지는 운세입니다. 운을 자기 편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자주성(自主性)이 필요한 파워풀한 별의 배치입니다.


이번 염소자리에 목성이 위치하는 시기에 많은 행운을 거머쥐기 위해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결단력, 행동력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꼭 기억하셔서 원하는 것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