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738 |  2019-10-27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9년 11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이달의 키포인트는 커뮤니케이션. 평소 잘 안 맞는다고 생각하는 상대와도 가능한 이야기 나누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조금씩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단, 말싸움으로 번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황소자리 (4/21~5/20)



운세가 상승 흐름을 보입니다. 당신의 매력이 높아져, 어디에서도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인간성과 모성애를 중시하여 상냥함과 배려심을 가지고 사람들을 대함으로써 운세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운세가 호조세. 고민했던 일이나 불안함이 사라지고 바라던 일이 실현될 것입니다. 새로운 만남을 원하는 사람도 이달은 이상적인 사람과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행복한 한달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게자리 (6/22~7/22)



리스크를 감수하면서까지 행동함으로써 기적 같은 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성공을 거머쥐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 집중력과 행동력이 당신을 새로운 세상으로 이끌어 줄 거예요.


사자자리 (7/23~8/22)



예상밖의 사건이 일어날 암시. 이 시기는 과거의 행동을 되돌아보고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트러블이 발생해도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향후 당신의 평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이달은 조금 더 열심히 해야 할 필요성이 생길 것 같군요. 망설임이 생기는 상황에도 자신을 믿고 강한 결단력으로 전진하세요. 희망을 잃게 되는 때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힘을 얻는 것도 좋습니다.


천칭자리 (9/23~10/23)



예측하지 못한 사건이 생길 듯한 예감. 평소 쿨한 편인 천칭자리도 평정심을 잃게 될 것 같군요. 이달은 자신에게 주어진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해 나가는 것이 행운을 불러오는 포인트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곰곰이 생각함으로써 상황이 호전. 목표를 향해 전략을 세우고 강한 의지로 행동하면 목표를 달성하는 것도 그리 먼 이야기는 아닐 것입니다. 수입 상승과 부수입도 기대할 수 있으니, 자산 운용에 대해 재검토해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성실한 노력이 성공을 끌어당깁니다. 연애문제는 다른 사람에게 상담하기보다 혼자 생각하여 내린 결론을 따르세요. 업무운은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도 열심히 노력하면 결과를 남길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2~1/20)



일과 관련해서 기회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찾아오면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직장 동료나 후배의 고민 상담을 들어주는 것은 당신의 시야가 새롭게 넓어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계획적인 행동이 좋은 결과를 초래합니다. 스킬을 키우기에도 적합한 시기이므로 세미나나 자격증 취득에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호감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행동 패턴을 관찰한 후에 다가가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내면을 가꿈으로써 당신의 매력이 높아지는 달이 될 것입니다. 눈에 띄는 발언을 삼가하고 차분하게 감정을 컨트롤하면 연애는 물론 일과 관련해서도 순조롭게 나아갑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