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987 |  2019-09-25

안녕하세요.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9년 10월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현재 상황을 되돌아볼 필요성이 생길 것 같습니다. 의욕이 잘 생기지 않을 수도 있으나 성실히 노력하여 노선을 변경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시간이 걸려도 당신의 잠재능력을 발휘함으로써 궁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전체적으로 운세가 호조를 보입니다. 꿈을 달성하게 되어 새로운 꿈을 향해 달려나아갈 수 있는 시기. 오랜 친구와의 식사모임에서 좋은 정보를 얻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근황도 전해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운세가 침체 중입니다. 사소한 일에 집착하면 악순환이 될 것입니다. 협력자에게 상담하여 좋은 어드바이스를 얻으면 상황을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업무면에서는 부담감을 이겨내면 당신의 실력이 발휘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 (6/22~7/22)



학습 의욕이 높아지는 시기. 직장에서 필요한 공부를 적극적으로 임하는 자세에 호감을 가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의 열심이 일하는 모습이 주위에 활기를 주는 역할을 할 거예요.


사자자리 (7/23~8/22)



이번 달, 즉흥적인 행동은 금물입니다. 신중한 계획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연애운은 상대방에게 너무 많은 기대를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진중한 태도가 운을 높여줍니다.


처녀자리 (8/23~9/22)



고민과 불안이 엄습해오기 쉬운 시기입니다. 그로 인해 판단력이 떨어지기 쉬우므로 바로 결단을 내리기보다 신중을 기하는 것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9/23~10/23)



밝은 비전을 가짐으로써 길이 펼쳐지는 시기입니다. 바빠서 불만이 쌓일 때는 목표나 꿈을 종이에 한번 적어보세요. 초심을 되찾아 다시 의욕이 샘솟을 거예요.


전갈자리 (10/24~11/22)



전체운이 호조. 기쁨이 가득한 일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영감이 뛰어나고 호의를 가진 사람에게 좋은 타이밍이 다가가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거예요.


사수자리 (11/23~12/21)



운세를 높여주는 포인트는 배려심과 봉사심. 자신의 욕심보다 남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면 향후 당신에게 행운이 일어날 것입니다. 여성스러움도 중요 포인트.


염소자리 (12/22~1/20)



방심은 금물인 운세. 마음이 불안정해져 자신을 잃어버리기 쉽습니다. 먼 이상을 바라보며 현실 감각을 잃기 쉬우므로 확실히 현실을 직시하여 냉정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병자리 (1/21~2/18)



이번 달은 운세가 안정적입니다. 연상의 사람에게 권유를 받으면 적극적으로 받아들여보세요.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은 많은 것을 바라지 않는 것이 포인트.


물고기자리 (2/19~3/20)



파워가 가득한 운의 흐름. 신념을 가지고 유연하게 대응하면 어떠한 상황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면에서는 수입과 지출 모두 많아질 것 같으므로 금전 관리에 주의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