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사랑의 형태
읽음 4,371 |  2019-09-16



♥양자리

양자리의 사랑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불타오릅니다. 좋아하는 남자에게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며, 사랑을 향해 돌진하는 것이 바로 양자리 여성입니다.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자신이 좋아해서 다가가는 사랑에 불타오르는 타입으로 남자의 지배하에 놓이는 것을 싫어합니다. 첫눈에 반하는 경향이 강한 편이나, 그 열정이 그다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면이 있습니다. 연애를 할 때는 하고 싶은 말은 다 하는 편으로 상대방을 위해 참지 않습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의 사랑은 정신적으로든 물질적으로든 안정지향형. 괜찮다고 생각하는 남자가 나타나도 천천히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지속력이 있습니다. 라이벌에게서 남자를 쟁취하는 등의 격한 연애는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애인에게 포용력과 안정적인 일상을 바라는 당신은 자신만큼 상대방에게도 애정을 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연하면 잊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리고 독점욕과 질투가 많은 것도 황소자리의 여성이 가진 특징입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는 천천히 사랑을 향해 나아가며 그 순간순간을 즐깁니다. 괜찮다고 생각하는 남자가 나타나면 자연스럽게 먼저 다가갑니다. 지성과 행동력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그 적극성이 커뮤니케이션에서 발휘되며, 당신에게 새로운 자극을 주는 남자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냉정한 면이 있어서 자신의 모든 것을 상대방에게 내던지는 타입은 아닙니다. 사랑을 할 때도 어딘가 톤다운 되어 있기 때문에 남자에게 푹 빠져 자신을 잃어버리는 일은 없습니다.

♥게자리
게자리의 사랑은 수동적인 편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호받고 싶다는 마음이 남들보다 강하며, 좋아하게 된 남자에게 깊은 모성애와 상냥한 마음으로 대합니다. 감정 기복이 있는 기분파인 당신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상처를 잘 받는 편이기 때문에 자기방어적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여 감정 변화가 많다 보니, 사랑을 할 때의 게자리의 마음속은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의 사랑은 연애를 통해 생활에 기쁨을 찾고자 합니다. 사랑의 이상이 높기 때문에 남들이 부러워하는 멋진 외모나 사회적으로 성공한, 당신에게 최고의 기쁨을 주는 상대를 원합니다. 호감이 가는 사람이 나타나면 스트레이트로 애정 표현을 하며, 밀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호감을 눈치챌 수 있는 확실한 형태로 대시를 합니다. 생일 같은 이벤트를 좋아해서 다양한 연출로 그를 돌아보게끔 만듭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의 사랑은 순수하고 로맨틱한 판타지 세계를 동경합니다. 연애에 서툰 면이 있으며 적극적으로 액션을 취하지 못해, 기회를 놓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호감 가는 사람이 나타나면 천천히 다가가 관찰부터 시작하는 타입입니다. 혼자서 상대방에 대한 기대를 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짝사랑 기간이 길어질수록 현실에서 멀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어도 절대 타협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의 사랑은 연애 그 자체를 즐기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사랑에 마음이 동요되지 않는 편이지만,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자신과 안 맞는 것도 무리해서 이어가고자 합니다. 자신의 안 좋은 면을 애인에게 보여주지 않기 때문에 편한 신뢰 관계가 오래 가지 못하고, 마음속 깊이 상대방을 들이지 않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주위에 이성이 많을 수 있으나, 좋아하는 남자에게는 진지하게 성실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의 사랑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열정적으로 대시하며, 정이 많아서 도움이 필요하며 발 벗고 돕는 타입입니다. 호감 가는 사람이 나타나면 상대방의 모든 것을 원하는 욕심이 많은 일면이 있습니다. 그 에너지를 전부 상대방에게 스트레이트로 쏟기 때문에 상대가 부담스러워 하기도 합니다. 질투가 많은 편인 것을 본인이 알고 있어서 라이벌이 많으면 애써 신경 쓰지 않으려고 하는 등,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비밀주의인 면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첫눈에 반하는 경향이 강해, 한순간에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감 가는 사람이 나타나면 대담하고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사수자리만의 발상력으로 스피디하게 다가갑니다. 또한, 무의식 중에 상대 남자에게 큰 기대를 품게 되는 면이 있어서, 자신의 애정만큼 상대방도 보여주기를 강요하는 면도 있습니다. 반면, 대시를 할 때는 열정적으로 다가가지만, 정작 상대의 마음을 손에 넣었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식는 경우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의 사랑은 진지합니다. 결코 좋아하는 마음만으로 열정적으로 돌진하는 일은 없습니다.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상대를 천천히 관찰한 후에 행동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첫눈에 사랑에 빠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장래성까지 고려하여 생각하는 현실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인에게 애정표현이나 신선한 자극을 주는 경우는 적을 수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을 배려하고 일편단심을 다할 줄 아는 타입입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의 사랑은 감정보다 이성에 충실한 타입입니다. 좋아한다는 감정보다는 이 사람과 함께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 사랑이 시작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호감 가는 사람이 나타나면 물병자리만의 말솜씨로 금방 친해지지만, 친구 관계에서 끝나버리기도 합니다. 연인 관계가 되면 친구처럼 자유롭고 재미있는 연애를 원하며, 자신이 집착이나 구속받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애인의 개인 생활이나 자유를 인정해주는 타입입니다.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의 사랑은 로맨티스트를 꿈꿉니다. 사랑의 세계에 단번에 빨려 들어가는 성향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원하는 일이라면 자신을 희생하여 헌신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동정에서 감정이 시작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계산 없이 한결같은 사랑을 줄 수 있으며, 상대방 색깔에 서서히 물들어가기 때문에 어떠한 타입에게도 맞춰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애인이 생기면 친구는 다음 순위로 밀려, 두 사람만의 세계에 빠집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