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연애를 망치는 습관
읽음 4,035 |  2019-08-20


★양자리

연애를 망치는 나쁜 요인은 강한 자존심입니다. 연애 주도권을 잡고 싶어하는 경향이 강해서 상대방에게 이기적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만일 싸우게 되면 상대방이 화해할 때까지 몰아세우거나 져주지 않는 편입니다. 속마음은 그렇게 생각하더라도 겉으로는 상대방에게 배려심을 갖추어야 할 것입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의 연애를 망치는 나쁜 습관은 집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교제를 시작하기 전에는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대시하는 타입은 아니나, 교제가 시작되면 독점욕이 강해집니다. 또, 상대방에게 잘해주는 타입이기 때문에 짝사랑 중일 때는 상대방에게 쉽게 휘둘리는 경우도 있으므로 냉정함을 유지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의 나쁜 연애 습관은 다소 가벼운 면입니다. 사랑에 있어 오픈 마인드이며 이성과 잘 지내는 당신. 때로는 돌발 발언을 서슴지 않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이러한 당신의 말과 행동이 모르는 사이에 상대방의 마음에 상처를 입히기도 합니다. 주위 상황을 배려하면 지금보다 순조로운 사랑을 할 수 있을 거예요.


★게자리

게자리는 정에 휩쓸리기 쉽다는 점이 나쁜 연애 습관입니다. 애인이 있어도 항상 옆에 있어 주는 이성에게 눈이 향해 어느샌가 마음이 바뀌는 경우도. 또,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주변 시선을 많이 신경 쓰는 편입니다. 본래 애정이 많기 때문에 주위에 현혹되지 않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행동하세요.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남들이 부담스러워할 만큼 대담할 때가 있습니다. 본래 표현력이 풍부하고 열정적인 사자자리는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이 경향이 강하게 드러나면 제멋대로라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배려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또한, 감언이설에 약한 면이 있으므로 달콤한 말로 다가오는 이성을 주의하세요.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연애할 때 상대방의 영향을 크게 받는 편입니다. 사귀게 되면 자신보다 상대방을 우선시하고 수동적인 행동을 취하게 되는 처녀자리는 애인이 바뀌면 당신의 캐릭터도 바뀌기도 합니다. 무리해서 상대방에게 맞추려고 하면 스트레스를 받아 불만을 쌓아두지 않도록 주체성을 가지고 연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연애를 할 때 천칭자리의 나쁜 습관은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강한 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랑받고 싶은 마음에 애인이 아닌 다른 이성과도 잘 보이고 싶은 경향도 적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소중한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진심을 오해받지 않도록 확실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연애할 때 사랑에 흠뻑 빠지는 편입니다. 이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이성과 사귀게 되면 최선을 다해 사랑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모습을 처음에는 기뻐하던 사람도 서서히 부담스럽다고 느끼는 패턴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점차 애증 관계로 변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감정 컨트롤를 잊지 마세요.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먼저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경향이 있으나, 그 반면 상대방의 마음을 얻으면 금방 또 마음이 식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짝사랑할 때가 더 좋다고 하는 사람도. 자극은 연애에 꼭 필요한 요소 중 하나지만, 안정감을 가져야 더 진지한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연애를 망치는 나쁜 요인은 염소자리가 가진 진지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내성적인 성향으로 사랑의 기회가 찾아와도 긴장감과 보수적인 모습에 짧게 끝나버리는 경우도. 매우 이성적이기 때문에 연애 상황을 냉정하게 볼 수 있는 타입이나, 상대방의 마음이 멀어지는 것을 느끼면 성급한 행동을 취하게 되므로 주의하세요.


★물병자리

물병자리는 연애도 일도 우정도 공평하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연인에게 애정이 전해지지 않아 가벼운 관계라고 오해를 사는 경우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에만 열정을 쏟지 않기 때문에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자주 연락하거나 연애에 좀더 집중하고자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는 로맨티스트가 많으며 비현실적인 사랑에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달콤한 말과 분위기에 휩쓸려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 끌려다니는 경우도.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내는 편이 아니라 주위에서는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이라 생각하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상대방에게 전할 수 있도록.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