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이상적인 결혼
읽음 4,891 |  2019-08-06


♥양자리

양자리 여성은 표면상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내면은 여리고 여성스러운 성향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을 지켜주고 항상 따뜻하게 보듬어주기를 원하죠. 결혼 상대는 이러한 당신을 이해해주고 대화 상대가 되어줄 수 있는 조금 연상의 포용력 있는 자상한 남성을 찾는 것이 결혼 생활이 행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황소자리

결혼에 있어 황소자리는 2가지가 중요합니다. 하나는 정신적 유대관계. 그리고 한가지는 물질적인 안정입니다. 결혼은 사랑과 돈 모두 필요하다는 현실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맞선으로 결혼하는 것도 그다지 꺼리지 않습니다. 이러한 당신에게는 향상심이 높고 열심히 일하는 청년실업가 타입의 이성이 어울립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는 상대방에게 이런저런 말을 듣기 싫어하는 만큼 너그러운 마음으로 상대를 단점보다는 장점을 바라봐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인기 많은 애인도 잘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결혼 생활에 권태기가 오지 않도록 서로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어 언제까지나 애인 같은 관계로 있을 수 있는 이성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게자리는 안정적인 수입의 남성이 아니면 결혼이라는 인륜지대사를 결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을 결심하면 따뜻한 가정을 꿈꾸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성실하고 헌신적으로 최대한의 애정을 다합니다. 당신에게는 그러한 마음을 충분히 이해해주고 따뜻하게 감싸 안아줄 수 있는 어른스러운 남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자신이 원하는 상대와의 결혼을 위해 노력합니다. 결혼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용기와 활력이 넘치는 상승 지향이 강한 남성을 파트너로 선택하죠. 게다가 때로는 밝고 재미있는 사람이라면 당신과 즐거운 관계를 맺을 요소는 충분합니다. 친구 사이 부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에게 결혼은 일생일대의 이벤트. 첫발은 좀처럼 내딛지 못하지만, 마음을 열고 결혼을 하면 언제까지나 초심을 잊지 않고 성실한 아내가 됩니다. 현모양처 타입의 처녀자리에게는 향상심이 높고 열심히 일하는 성실한 사람이지만, 단둘이 있을 때는 조금 어리광을 부리는 면이 있는 남성이 잘 어울립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 여성은 구속을 싫어하는 마이페이스형으로 결혼에 대해 상당히 신중합니다. 생활 밸런스를 중요시 여기는 당신은 결혼해서 서로 존중하며 지내고 싶어 하는 가정적인 연상남이 어울립니다.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나 공통의 목표을 가지고 있으면 언제까지나 젊고 멋진 커플로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결혼에 관해서 상대의 사회적 지위나 경제력 등, 여러가지를 생각하여 보다 좋은 조건의 사람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당신에게는 확실히 장래 설계를 가지고 있으며 생활력이 강하고 액티브한 능력남이 어울립니다. 두 사람 모두 일을 가지고 있으면 결혼 후에도 신선한 열정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 여성은 결혼 후에도 언제까지나 신선한 커플이 될 수 있도록 자기 계발을 하며 멋진 아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상대방도 자신과 같기를 원합니다. 휴일에는 핫플레이스에 가거나 스포츠를 즐기는 액티브한 타입으로 연인 사이 같은 핫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남성을 파트너로 선택하세요.


♥염소자리

염소자리 여성은 결혼에 경제적인 안정을 원합니다. 남성은 외모보다는 돈의 유무를 더 따지는 현실적인 면을 가지고 있어서 결코 겉모습에 현혹되지 않습니다. 외모보다 실속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당신에게는 사회적으로 지위가 높은 건실한 남성이 어울립니다. 또, 염소자리는 맞선 성공률도 꽤 높습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에게 결혼은 사회의 신용을 얻기 위해 필요 불가결한 것입니다. 객관적인 데이터가 갖추어져 있고 귀찮아서 맞선으로 결정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머리 좋은 남성을 좋아하는 물병자리는 말할 때 센스 있고 사교성이 좋으며,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돌진하는 야심 있는 남성이 딱입니다.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여성은 감성이 풍부하고 감정적으로 한번 빠지면 푹 빠지는 경향이 있어서 측근의 의견을 냉정히 받아들여 상대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한껏 기대고 싶어 하는 물고기자리는 의지할 수 있는 남성을 선택하세요. 자신을 이끌어주고 응원해주는 긍정적인 사람이 잘 어울립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