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연애 주도권 잡기
읽음 4,745 |  2019-07-11



♥양자리

고집이 쎄고 의견을 잘 굽히지 않는 양자리는 싸웠을 때 이성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어른스럽게 먼저 사과하면 상대방도 당신을 보는 눈이 달라질 것입니다. 반대로 데이트를 할 때는 어린아이같은 마음으로 밝고 귀여운 면을 어필하세요. 이렇게 다양한 면을 보여주는 당신에게 상대방은 흠뻑 빠질 것입니다.


♥황소자리

이성이 당신에게 원하는 것은 편안함입니다. 함께 있을 때는 릴렉스할 수 있는 편안한 시간을 제공해보세요. 상대방이 일 때문에 지쳤을 때는 웃는 얼굴로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 꼭 필요한 존재가 될 것입니다. 앞날보다는 지금이 행복하면 OK라는 낙천적인 마인드가 멋진 관계를 맺게 해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상대방이 하고 싶은 이야기, 듣고 싶은 이야기를 잘 캐치해보세요. 의문과 반론은 금기. 관심 가득한 표정으로 리액션을 해주면 상대의 멋진 미소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것은 솔직한 애정 표현. 망설임 없이 상대의 마음속으로 뛰어들어보세요. 상대의 태도가 크게 변할 것입니다.


♥게자리

상대의 친구들과 잘 지내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가족에게 호감을 사는 것도 중요 포인트. 주변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면 몰랐던 상대의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거예요. 그로 인해 가정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를 가진 게자리의 존재가 어느샌가 상대방 마음에 큰 존재로 머물 것입니다.


♥사자자리

표현력과 행동력을 이성 앞에서 마음껏 발휘하는 것이 사랑의 주도권을 잡는 키워드. 일과 관련해서는 적극적인 면을 어필하고 연애에 있어서는 상대방을 잘 챙겨주고 귀여운 면을 보여주는 등, 이러한 갭이 상대방에게 어필될 것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여성스러운 면이 사자자리 여성의 최대 무기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의 최대 매력인 섬세함과 예민함을 발휘하여 상대방을 항상 신경 써주는 것만으로 당신의 주가는 상승합니다. 일상의 접점을 가능한 늘려, 세심하게 잘 챙겨주면 상대방에게 안심감을 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좋은 찬스가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당신의 존재가 더욱 커질 거예요.


♥천칭자리

청순함과 섹시함 두 가지 면을 잘 어필하여 아름답게 꾸미는 것이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천칭자리의 포인트입니다. 여배우가 된 것처럼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그러한 모습이 상대방을 점점 끌어당길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개성 있는 생각을 가지면 보다 강한 매력을 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연인보다 당신이 우위에 서기 위해서는 평소 이상으로 감정을 스트레이트로 표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상대방보다 조금 더 어른스럽게 행동하고 상대를 많이 칭찬해주세요. 상대방을 치켜세워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의견이 대립될 때에는 조금 물러서 맞춰주면 상대를 잘 컨트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자유로운 연애를 원하는 사수자리지만, 뭐든지 자기 고집대로 하려는 행동은 금물입니다. 양보할 때는 확실히 양보하여 상대방과 절충점을 찾으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 두 사람의 공통점을 많아질수록 당신을 소중한 존재로 인식할 것입니다. 사생활에 함께 하는 시간을 최우선으로 삼는 것도 중요합니다.


♥염소자리

야무지고 수수한 염소자리가 상대보다 우위에 서기 위해서는 정확한 판단력과 토크 센스를 발휘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상대의 컨디션을 신경 써주거나 사소한 변화를 캐치해보세요. 당신의 세심한 태도에 상대방이 당신에게 가진 이미지는 확 바뀌고, 서서히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거예요.


♥물병자리

상대방보다 우위에 서기 위해서는 로맨틱한 말이나 솔직한 애정 표현이 중요합니다. 본래 눈치가 빠르고 캐치 능력이 뛰어난 물병자리이기 때문에 조금만 의식해도 상대의 기분을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귀엽고 현명하게 대처하여 당신이 상대방보다 한두 발 먼저 앞에서 리드할 수 있음이 확실합니다.


♥물고기자리

상대방보다 우위에 서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마음을 잘 어필하는 표현력이 최대 무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솔직하고 귀여운 어리광에 상대방이 호응해준다면 당신이 관계에서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거예요. 단, 때로는 이성적인 면을 보여주어 겉모습과 내면의 갭이 상대방에게 있어서는 큰 매력이 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