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읽음 7,473 |  2019-07-0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019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하반기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배움과 깨달음을 얻어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함께 있으면 즐거운 사람뿐만 아니라 윗사람이나 가치관이 맞지 않지만, 존경할만한 점이 있는 사람과도 인연을 맺어보세요.

연애운은 크게 상승합니다. 소울메이트라 할 수 있는 파트너와의 만남 예감. 커플은 서로의 가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적으로는 어려운 상황이 있겠으나, 동료와 결속하여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운은 사람에게 영향을 받아 가치관에 좋은 변화가 찾아오겠습니다.




도전 정신이 강해지는 하반기. 그러나 이 도전은 목표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노력과 추구심이 필요할 것입니다. 본래 인내력이 있는 황소자리이지만, 이 시기는 마음을 흔드는 별의 영향이 강합니다. 한두번의 좌절에 포기하지 않는 강한 의지를 가짐으로써 큰 발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도 결과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스스로 인연을 찾아보세요.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당신이 주도권을 쥐시기 바랍니다. 업무운은 안정적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전운도 호조. 재테크 공부를 해보세요.



행운의 흐름이 프라이빗으로 향합니다. 친구 관계가 넓어져 오프타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 시기는 베스트 프렌드나 취미를 만나게 될 암시도 있습니다. 여행을 가는 것도 좋습니다. 국내 여행이나 단기 여행을 친한 친구와 함께 떠나보세요.
업무운은 큰 트러블의 징조는 없습니다만, 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집니다 또, 일을 중요시해 온 사람은 일만 하는 인생이 괜찮은지, 의문이 생길 것입니다. 인생이 변화할 조짐. 금전운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많은 돈을 움직이는 것은 금물입니다.


게자리의 지배성인 달의 파워를 다이렉트로 받는 하반기. 감성과 애정이 더욱 풍부해집니다.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습니다. 이 시기는 새로운 만남을 찾거나 모험을 하기보다 지금 당신이 맺고 있는 인연, 행복을 소중히 하시기 바랍니다. 
연애운은 다소 흔들리기 쉽습니다. 만남은 있지만, 발전은 시간이 걸립니다. 파트너와 충돌의 암시도 있습니다. 빠른 해결이 중요하겠군요. 업무운은 안정적이나, 움직임은 없습니다. 성장하고자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금전운은 상승세. 저축 계획을 세워보세요. 



이 시기, 당신을 움직이게 하는 것은 호기심과 설레임입니다. 재미있을 것 같아서 시작한 취미를 통해 얻은 인간관계가 일적으로 도움이 되는 등, 작은 관심이 큰 행운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마음이 가는대로 가고 싶은 곳에 발길을 돌려보세요. 
연애운은 취미를 통해 새로운 만남의 예감이 따릅니다. 커플은 여행이 두 사람의 인연을 더욱 깊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업무운도 상승. 최신 정보에 민감해져 인맥을 활용해보세요. 금전면에서 도전욕이 생기는데, 정보 수집이 중요합니다.



파워가 넘치는 하반기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을 억누르고 있던 것에서 해방되어 자신의 생각대로 도전하고, 의견을 확실히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이 시기는 도전하는 것이 새로운 재능을 찾는 계기가 됩니다. 결과를 생각하지 말고 해보고 싶다고 하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보세요. 
연애운, 금전운이 아주 좋습니다. 이상형이 금전운을 가지고 찾아오는 그러한 행운의 조짐. 커플은 럭셔리한 데이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업무운은 정체되나, 이 시기의 노력이 향후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당신의 센스가 인정받을 기회가 찾아옵니다. 패션 센스, 취미로 찍은 사진 등, 열정을 쏟아온 것에 스포트라이트가 비출 것입니다. 공사 모두 만남운도 호조. 당신이 관심을 가진 세상의 실력자와의 만남으로 인해 인생이 스텝업하게 될 조짐입니다. 다만, 질투와 시기의 운세도 들어오므로 자랑은 SNS에서도 자제하세요. 
연애운은 순조롭습니다.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있을 듯. 커플은 함께 취미 생활을 해보세요. 비즈니스운은 여성이 발전의 키워드입니다. 금전운도 상승세를 보입니다. 향후 도움이 될만한 공부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인생의 목표를 찾지 못했던 사람은 드디어 답을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당신이 깨닫게 될 계기를 가져다 주는 것은 애인, 친한 친구 등 신뢰할 수 있는 상대. 이 시기는 평소 말하지 않았던 마음속 이야기를 꺼내보세요. 우정운도 좋습니다. 고민이 있을 때 친구와 대화를 나누면 힘을 얻을 것입니다. 
연애운은 다소 하락. 싱글은 친구의 소개를 통한 만남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커플은 무난한 흐름. 업무면에서는 큰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 금전운은 보수적인 자세를 유지하세요. 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별, 목성의 파워가 아직 건재합니다. 올해의 목표를 아직 달성하지 못한 사람은 라스트 스퍼트의 시기, 이미 달성한 사람은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세요. 다른 분야에서 활약 중인 친구에게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일하는 방법, 라이프 스타일을 바꿔보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운은 만남운이 따릅니다. 과거의 사랑은 정리하고 새로운 사랑에 눈을 돌려보세요. 커플은 서로 아는 친구와 함께 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무운은 더 큰 노력이 필요해보입니다. 금전운은 다운. 낭비에 주의하세요.



프라이빗상의 인간관계가 변할 암시. 이것은 좋은 징조입니다.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음으로써 사회성이 높아집니다.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도입하거나 자원 봉사에 관심을 갖게 되는 사람도. 이러한 사회 의식이 일에 큰도움이 되어, 업무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입니다. 업무운은 대체적으로 좋습니다. 
연애운도 완만하게 상향. 존경할 수 있는 사람과 사랑이 시작될 예감입니다. 커플은 서로의 일, 사생활을 존중해주면 관계가 진전됩니다. 금전운은 스스로 돈을 버는 운세. 커리어 업을 목표로 삼아보세요.



물병자리의 지적 호기심이 더욱 파워 UP! 알고 싶고, 해보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써 공사 모두 즐겁게 발전할 것입니다. 즐긴다는 감각이 행운을 불러오는 키워드입니다. 누가 시켜서 하는 일은 정체되기 쉬우므로 해야 할 일을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외운도 좋은 시기이므로 여행이나 유학도 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연애는 지금까지 관심이 없었던 타입의 사람과 사랑이 시작될 듯. 커플은 상대방의 꿈을 지지해주세요. 업무면에서는 스킬 업이 중요합니다. 금전운은 변동이 없습니다. 큰 투자는 자제하세요.



열정이 불타오르는 시기. 그 마음의 열정이 사랑으로 향하면 일생일대의 연애를 하게 되고, 일로 향하면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감정적이기 쉬운 시기이므로 일할 때는 감정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연애운은 행운의 큰 파도가 여러 번 찾아옵니다. 사적으로 만난 연하의 사람이 행운의 인물. 이 사랑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버릴 수 있을 만한 사랑의 조짐입니다. 커플은 미래를 향해 전진합니다. 일적으로는 상사와의 교류가 중요합니다. 금전운은 호조. 재테크를 검토해보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