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635 |  2019-04-2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9년 5월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야심을 품고 있는 왕자 카드. 파워와 기회를 잡을 용기는 충분하나 다소 충동적으로 행동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이달은 타이밍을 기다리는 여유가 중요합니다. 냉정함을 잊지 마세요.


황소자리 (4/21~5/20)



좋은 연애운과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함을 나타내는 카드. 운세는 안정적이나 마음속에 망설임이 생기기 쉬운 시기입니다. 행복한 미래를 믿는 것이 운세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열정과 각오를 겸비한 여왕 카드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의를 관철하라고 카드는 이야기합니다. 신념을 가지고 임한다면 최종적으로는 당신이 바라는 대로 될 것입니다. 용기가 중요합니다.


게자리 (6/22~7/22)



횃불을 들고 말을 모는 기사는 당신의 모습입니다. 들끓는 열정이 생길 암시. 사랑이든 일이든 전진하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단, 자기중심적인 마인드에는 주의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목표 달성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골인까지는 아니더라도 지금까지 노력해온 일이 일단락될 것입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실감하는 기쁜 사건이 일어날 것 같군요.


처녀자리 (8/23~9/22)



좋은 금전운과 기회의 도래를 나타내는 카드. 기다리던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다만, 행복은 스스로 손을 뻗지 않으면 잡지 못합니다. 기회가 찾아오면 적극적으로 뛰어드세요.


천칭자리 (9/23~10/23)



안전한 곳에는 절대 잡을 수 없는 행운도 있습니다. 리스크를 두려워말고 과감히 뛰어들어보세요. 해외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해외 여행이나 어학 공부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승리와 영광을 나타내는 카드. 또, 라이벌을 제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정말로 원하는 행운이 있다면 방해를 받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세요. 성공운이 가득한 한 달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파트너와의 만남, 깊은 인연을 나타내는 카드. 사람들과의 교류가 중요한 달입니다. 사랑의 상대, 신뢰할 수 있는 친구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베스트 파트너를 얻을 수 있는 기회.


염소자리 (12/22~1/20)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기입니다. 과거의 반성부터 향후 인생까지 생각해보세요. 인생 선배에게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깊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물병자리 (1/21~2/18)



성실함, 정직함이 중요함을 고하는 카드. 크게 일이 움직이는 달은 아니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앞만 보고 달려가기보다는 신중하게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문제 해결을 나타내는 카드. 고민에서 해방되어 어깨의 힘을 덜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세계에 대한 희망이 생길 조짐. 새로운 목표를 찾아 여러가지에 도전해보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