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1일 춘분
읽음 3,554 |  2019-03-2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오늘은 3월 21일, 춘분입니다. 춘분은 서양 점성술에서 아주 중요한 날입니다. 그 이유는 춘분 일의 점성술 차트로 한 해 운세를 점치기 때문입니다.


올해 춘분의 점성술 차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천왕성입니다. 점성술 차트의 지평선에 천왕성이 위치하므로 변화의 에너지를 전 세계에 가져올 것입니다.

천왕성은 이때, 황소자리에 위치합니다. 황소자리의 테마는 바로 “소유”. 돈, 소유물에 대한 개념이 큰 개혁을 맞이합니다. 자동차를 시작해 쉐어(Share)라는 말이 올해 점점 더 확산될 것입니다. 가상화폐와 같이 “돈”은 지폐나 동전에서 전자화폐로 퍼져 나갑니다.

또한, 고용 의식도 변화합니다. 회사에 소속된다는 의식이 최근 몇 년간 사회를 보면 여러분도 변화를 느끼셨을 것입니다.


∙ 일하는 방식의 변화

∙ 정규 수입 외, 부수입의 중요함


앞으로는 이러한 것에 이목이 집중됩니다. 말하자면 “개인”의 힘이 중요시되는 시대로 변화하는 것이지요. 


아이덴티티의 방에는 천왕성과 화성이 들어가고, 노동의 방에는 달이 입궁합니다. 그리고 사회의 방에는 토성과 명왕성이 들어갑니다. 이것은 책임, 개혁, 능동적 행동, 그리고 감수성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운세가 <노동>, <개인의 힘>, <행동력과 결단>에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스스로 책임지고 행동하는 개인이, 의식을 함께하는 다른 개인과 연계되어 무엇인가를 만들어내는 강한 개인이 빛나는 시대로 나아갑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