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그 남자의 공략법
읽음 7,162 |  2019-02-13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요즘 관심 가는 그 남자의 생일을 체크하여 상대방을 공략할 수 있는 비법을 확인해보세요!


◈양자리

양자리 남자는 호기심이 많고 액티브한 타입입니다. 이 양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그를 따라 함께 할 수 있느냐가 포인트. 또는 그 사람이 관심 있어 할 만한 곳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권유를 해도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가볍게 건네는 것이 그의 호감을 살 것입니다. 대화거리를 많이 가진 밝은 여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양한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굳이 따지면 수동적인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성에게 먼저 다가가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또, 너무 밝고 활발한 여성은 피곤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 황소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그의 기분이 안 좋을 때, 살며시 다가가 그의 이야기를 들어주거나 기분을 달래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장기전을 예상하는 것이 좋아요.


◈쌍둥이자리

분위기 메이커인 사람이 많아 좀처럼 그 속마음을 알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속마음을 캐치할 수 있느냐가 공략 포인트입니다.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많고 말도 잘하는 편으로 자신과 말이 잘 통하는 대화 센스를 가진 여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상당한 커뮤니케이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최신 유행이나 다양한 이야기거리를 가지고 대화를 이끌어보세요.


◈게자리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타입으로 낯가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친해지면서 샤이한 면이 사라지고 그의 본래 성격이 보일 거예요. 상냥하고 정이 많은 여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가 힘들어 할 때 고민 상담을 해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의외로 자신이 리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면도 있어서 여성을 좋아하게 되면 그가 먼저 대시를 하게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 남자는 처음부터 일대일 관계로 다가가는 것을 경계하는 면이 있습니다. 마음속에 생각이 있어도 좀처럼 행동을 옮기지 못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사자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그의 자존심을 세워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은 여러명이서 함께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여럿이서 함께 놀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는 것이 베스트!


◈처녀자리

처녀자리 남자는 완벽주의 성향에 예민한 성격이 많습니다. 처녀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그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알려주는 등, 자신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적절히 센스 있는 행동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성에게 마음이 있을수록 잘해주고 싶어하는 편이니 여유를 가지고 상대방의 일이 안정될 때까지 기다려보세요.


◈천칭자리

천칭자리 남자 중에는 인기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러한 천칭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가진 매력을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해야 합니다. 대시를 하면 데이트를 해줄 가능성이 높으나 인기가 많기 때문에 그를 독점하기는 상당히 어려울 거예요. 만일 데이트를 거절당했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는 것이니 포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 남자는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나 그것을 남들에게 드러내는 편이 아닙니다. 다소 소극적인 성향의 전갈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조금 애교를 부리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과한 애교는 싫어하기 때문에 적당히 스킨십을 섞어보세요. 그리고 그가 흔쾌히 들어줄 만한 가벼운 부탁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 남자는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직진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적극적으로 대시하기 때문에 반대로 대시를 받는 것은 조금 꺼려하는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수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너무 부담스럽게 대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당히 밀당하는 것은 좋으나 자신감 없는 태도는 보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 남자는 매사에 진지한 편으로 연애를 할 때도 성실히 관계를 쌓아가는 타입입니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진지하고 솔직한 여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염소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성실한 태도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가 반응이 없다고 갑자기 화려한 스타일로 나타나거나 과한 대시를 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이니 주의하세요.


◈물병자리

물병자리 남자는 감정에 휩쓸리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귈 때도 쿨하고 친구같은 관계를 선호합니다. 또, 개성 있는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여성들과는 조금 다른 면을 어필해보세요. 의외로 로맨틱한 시츄에이션에 약한 면도 있어서 이벤트나 축제는 물론 우연을 가장해 그가 생각하지 못한 장소에서 마주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남자는 괴로운 현실이 닥치면 그 현실에서 도망치는 성향이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남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그에게 상냥하게 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 그의 표정을 보면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을 거예요. 마음이 여린 그를 위로해주고 따뜻하게 격려해주면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