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그 남자랑 오래 연애하려면?
읽음 5,005 |  2019-01-1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래 오래 연애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갖고 있겠죠. 당신이 사랑하는 그 사람과 오래 연애하는 비법은 무엇일까요? 상대의 태양 별자리를 통해 그 비법을 확인하세요! 


◈양자리 

양자리인 그 사람은 서포트 해주는 마음이 중요. 단, 물질적인 도움을 받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게 아니라, 마음의 버팀목이라는 것을 그에게 느끼게 해야 합니다. 한번이라도 당신이 협력해준 것을 제대로 느끼면 당신을 철저히 신뢰할 수 있게 되고, 당신은 그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는 당신에게서 떨어질 수 없게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그 사람은 앞으로 많은 꿈과 야망을 품고 있습니다. 그 꿈에 당신이 함께 따라갈 수 있을지가 중요한 열쇠. 다정한 여성을 가장 원하는 타입이니, 그의 기쁨을 마치 자기 일 마냥 기뻐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말에는 영화 감상이나 라이브, 아트 갤러리, 스포츠 경기 관전 등 둘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군요.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그 사람과의 연애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호기심의 안테나를 넓게 펼치고, 그가 흥미를 가진 분야를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테마로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만약 그가 잘못된 행동에 나섰을 때는 이건 이렇다고 생각한다, 고 자신의 의견을 말해야 합니다. 가정적인 분위기로 상대에게 헌신하겠다는 분위기로는 그가 금방 질릴지도 모릅니다. 


◈게자리 

게자리인 그 사람은 가정적인 타입이라 애인이 생기면 직접 만든 도시락이나 선물을 받거나, 가족에게 소개해서 함께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을 원합니다. 당신이 친구들과 놀러 나가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이 계속 이어지면, 그의 마음은 단숨에 식어버리겠군요. 먼저 그와 신뢰관계를 쌓고, 서서히 가정적인 면을 어필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그 사람과 연애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절대적인 신뢰를 보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를 존경하고 함께 어디든 따라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그에게 몸을 맡기세요. 또, 누가 자신에게 헌신해 주는 것을 좋아하는 그는 자신을 칭찬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길 바라는 타입입니다. 그를 과대 평가하며 과시욕을 적절히 자극해 준다면, 그는 기분 좋게 함께 행동해 주면 당신에게도 헌신할 것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그 사람은 청결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소녀 같은 순수성을 선호하는 타입. 그의 애인이 되더라도 과거 연애 편력을 늘어놓는 것은 금기사항. 당연히 남사친과 놀러가거나 둘이서만 만나는 것은 말도 안 됩니다. 한번이라도 그런 일이 있다면 다시는 돌아봐 주지 않겠군요. “당신이 첫 번째, 언제나 당신과 함께 있겠다”는 순종적인 태도로 그에게 신뢰감을 주는 것이 열쇠.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그 사람은 전체적인 아름다움, 완벽함을 여성에게 원하기 때문에 데이트할 때 노 메이크업으로 나오거나 패션에 신경 쓰지 않으면 참지 못합니다. 또, 둘이서만 찰싹 달라붙는 교제를 어렵게 여겨, 서로의 친구를 소개하여 다같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사랑을 오래 지속하는 키워드가 되겠군요. 공통된 취미를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 안에서 사랑을 키워 나가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그 사람은 독자적인 세계를 갖고 있습니다. 그런 그 사람과 연애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그 세계에 공감하는 것이 포인트. 한번 신뢰를 받으면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 외로움을 잘 타는 면이 있어 언제나 옆에서 지켜봐 주고, 불평이 시작되면 옆에서 들어주는 자세를 보여야 합니다. 그의 그런 버릇을 당신이 얼마나 빨리 깨달을 수 있느냐가 중요한 열쇠가 되겠네요.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그 사람은 정신적인 레벨에 중점을 두는 타입. 이론적인 대화를 나누거나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를 치켜 세워줄 수 있는 애인을 이상적으로 생각합니다. 당신이 사회적인 것으로 눈을 돌리고 이것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해? 하고 토론을 제안한다면 기쁨을 느낄 것입니다. 외모만 신경 쓰고 내면은 부족한 여성과는 사랑을 지속하기 어렵습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그 사람은 견실하고 성실한 타입으로, 기발한 사고방식이나 화려한 복장을 선호하는 여성에게는 혐오감을 느낍니다. 그래도 그의 주위에는 없는 재미있는 것이나 새로운 뉴스, 최신 트렌드의 화제에는 흥미를 보이므로, 데이트 등을 할 때는 당신이 그런 데이터를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사랑을 오래 지속하게 만드는 비결이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그 사람은 자유로운 발상의 소유자. 고정적으로 틀에 박힌 교제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귀고 있다고 해서 이렇게 해달라, 라는 상식은 그에게 통용되지 않으니 친구 같은 유연한 교제를 하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당연히 질투나 속박은 금기사항. 예상도 할 수 없는 깜짝 행동으로 그를 즐겁게 해주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그 사람은 굉장히 섬세하고 상처받기 쉬우며, 누구에게든 애정을 쏟고 싶은 사람. 그런 면에서 당신도 함께 공감해 주거나 다정하게 응대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인에게는 여성스러움을 원하기 때문에 난폭한 말투나 타인의 험담은 하지 않는 게 좋겠군요. 일상 생활을 도와주거나 그의 꿈을 곁에서 응원해 주는 한 마디가 그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