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별자리로 보는 2019년 당신의 운명
읽음 5,875 |  2018-12-1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019년에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의 2018년은 만족스러운 한 해였나요? 부족함도 있고 만족스러운 부분도 있고 아쉬움도 있겠지만, 수고한 지난 해에 대한 미련은 버리고 이제 그만 안녕을 고해 보세요. 그리고 다가올 새로운 해를 위해 다시금 달려나가기 위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연말연시가 되길 바랍니다. 그럼 점성술의 가장 기본! 태양 별자리로 보는 2019년 운명을 알려 드릴게요. 


◈양자리 

신중한 행동이 성공운을 부른다!


이상적인 미래에 대한 상상이 부풀어 오르는 시기. 향상심도 드러나겠지만, 다소 충동적인 면이 강해지겠군요. 앞뒤 생각하지 않고 움직이면 나중에 돌이키기 힘들어지니 주의하세요. 계획을 세우고 신중하게 임하는 것이 행운의 포인트입니다. 

연애는 우정에서 시작되는 사랑. 또, 친구의 소개에도 좋은 인연이 있습니다. 우정운, 가족운도 좋아 대인관계는 양호합니다. 

일에서는 팀워크를 중시하세요. 독단적으로 움직이면 적을 만들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금전운은 가치관이 크게 변화하는 시기. 돈을 유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행운은 좋은 편이며, 특히 해외에 행운이 따르겠네요. 


◈황소자리 

큰 변혁의 시기가 될 듯 


변화의 별, 천왕성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공사 모두 변혁의 시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가치관이 크게 바뀌며 사생활의 즐거움, 돈 쓰는 법, 라이프 스타일 그 자체도 변화한다는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조짐이라고 생각하세요. 바뀌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흥미를 느끼는 일에는 무엇이든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은 상승세. 일과 관련된 자리에서 이상형을 만나게 되겠군요. 연하와도 인연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면에서는 인간관계가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네요. 

금전운은 좋은 편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니, 미래의 재산을 늘리기 위한 대책을 지금부터 세운다면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대인운이 좋은 시기. 타인을 대할 때는 부드러운 마음으로. 


가족운, 파트너운 등 가까운 사람과의 궁합이 좋으며 풍요로운 마음을 갖게 됩니다. 자연스레 타인을 대할 때도 부드럽게 대할 수 있는 해. 남을 위해 움직이면서 교우 관계가 확대되거나 새로운 삶의 보람을 찾게 되겠군요. 여행을 통해 인생의 방향성을 좌우할 만한 커다란 깨달음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결혼운이 상승세를 보이며, 운명의 상대와 만날 수 있다는 암시도 나와 있네요. 맞선이나 소개팅에서도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운은 안정적.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지가 중요한 포인트. 

금전 면에서는 변동하기 쉬운 시기. 예산과 계획을 철저히 잘 세우고, 갑작스러운 변화에도 임기응변을 발휘하여 잘 대응하도록 하세요. 


◈게자리 

교우 관계가 변화하게 될 듯.


변화운이 교우 관계에 찾아오고 있어 지인을 소중히 여기는 게자리에게는 마음이 흔들리기 쉬운 한 해가 됩니다. 지금까지 친했던 사람과 자주 만나지 못해도, 인맥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새로운 친구에게 영향을 받아 좋은 의미에서 가치관이 변화한다는 암시도 나와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사랑에 빠지기 쉬워지는 시기. 사랑받고 싶다는 바람이 강해지므로, 대시를 받으면 쉽게 넘어가는 경향이 있겠군요.

비즈니스운은 좋은 편. 노력한 만큼 인정받을 수 있는 출세운입니다. 

금전운은 정보운에 어두운 구름이 드리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귀가 솔깃한 이야기일수록 확실히 조사하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사생활에서 행운이 연달아 찾아오는 시기. 


사적인 분야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레저나 여행, 친구와의 교류에 연애 등, 여러 면에서 행복이 연달아 날아 들어오겠군요. 해외 여행을 비롯해 해외에 행운이 깃들어 있으니, 글로벌한 일을 하고 있다면 발전의 조짐이 보입니다. 

연애운은 좋습니다. 운명의 만남이 이루어지고 눈 깜짝할 사이에 결혼을 결정할 가능성도 있겠네요. 커플은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일에서는 환경이나 위치가 크게 변화할 듯. 주어진 기회에 뛰어든다면 크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은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지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충동 구매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재물운도 좋으며, 특히 좋은 정보가 따를 것입니다. 


◈처녀자리 

감성을 갈고 닦으면 가능성도 확대.


감성이 풍요로워지는 시기. 예술적인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취미의 폭을 넓히면 인생의 가능성이 늘어나게 됩니다. 여행 등 마음에 자극을 주는 행동도 운을 상승시킵니다. 마음이 향하는 대로 행동하세요. 그러면 새로운 목표를 발견할 것입니다. 가족운도 좋은 편이군요. 가족과의 교류를 소중히 여기세요.

연애운은 좋습니다. 시간을 들여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사람과 마음의 거리를 좁혀 나가는 신뢰의 사랑을 할 수 있겠네요. 

일에서는 인간관계가 개선됩니다. 일하기 쉬운 환경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금전운은 수비의 운세. 저축이나 절약에 힘을 쏟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공과 사 모두 쾌적한 시기가 될 듯.


도전에 행운이 따르며 연애운, 비즈니스운 모두 안정적입니다. 공과 사 모두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시기가 되겠군요. 사교를 잘하는 천칭자리의 매력도 더욱 상승합니다. 많은 만남을 경험하며 인맥이 확대될 것입니다. 레저나 국내 여행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가 행운의 포인트. 

연애운은 큰 행운이 따릅니다. 가슴이 두근거리는 만남이 있겠네요. 나이 차이가 있는 이성과 사랑이 싹틀 것입니다. 커플은 한 걸음 전진해야 할 때.

일에서는 작은 업무도 꼼꼼하게 진행하세요. 치밀한 작업이 높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금전운에는 높을 때와 낮을 때의 차이가 있습니다. 투자에 관해서는 승부는 피하도록 하세요. 신중한 물밑조사가 관건입니다. 


◈전갈자리 

라이프 스타일의 토대가 안정됩니다. 


금전운이 좋은 시기. 또한, 가족이나 집, 가족 같은 친구와의 관계가 원만해지겠군요. 지인과의 대인운에서는 흔들림이 있겠지만, 자신에게는 늘 지지해 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토대와 같은 베이스가 있으니, 마음이 안정되고 듬직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연애운에서는 만남운에 행운이 따릅니다. 다만, 연애로 발전하려면 시간이 필요. 커플은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 만한 사건이 있겠지만, 잘 극복할 것입니다. 

일에서는 말과 행동에 책임을 지세요. 

금전운은 가끔 부리는 사치가 마음의 에너지를 채우는 충전 효과를 발휘하겠네요. 


◈사수자리

큰 행운의 시기가 도래. 도전운도 행운이 따릅니다. 


12년에 한번 찾아오는 행운의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행운의 별, 목성의 파워가 쏟아지겠군요. 도전하거나 자신을 갈고 닦는 등 사수자리다운 행동에 행운이 깃듭니다. 도전한다면 상반기 중에 도전하세요. 

연애에서는 운명적인 연애의 예감이 듭니다. 커플은 가족에게 소개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앞으로의 전개가 빨라지겠군요. 

일은 공격의 운세. 의욕을 보인다면 주위에서도 받아들여줄 것입니다. 특히 여성 상사와 궁합이 좋겠네요. 제안할 때는 적극적으로 하세요. 

전체적으로 좋은 기세를 보이고 있지만, 금전운만큼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적금을 깨거나 고가의 쇼핑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염소자리 

문제가 해결되고 사생활이 활성화되는 시기.


행운의 조짐이 느껴지는 한 해입니다. 큰 행운이 이어진다기보다 문제가 서서히 해결되고 개선되는, 기사회생의 시기가 되겠군요. 특히 금전운과 커뮤니케이션운이 좋은 편입니다. 만남이 늘어나고 사교가 활성화될 것입니다. 취미나 인간관계에 투자하는 것도 행운을 부르는 행동. 사생활도 즐기는 분야도 변화하겠네요. 평소보다 더 액티브해질 것입니다. 

연애운은 길과 흉이 뒤섞여 있습니다. 만남은 있지만 쉽게 풀리지 않는 환경에 빠지기 쉽습니다. 끈기만이 성공의 열쇠. 

일은 안정적인 편. 책임을 느끼는 업무도 늘어나겠지만, 끝까지 해낸다면 큰 신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올해 테마는 바로 가족입니다. 


좋든 싫든 가족과 마주해야 할 일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가족과 편하게 어울릴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겠군요. 다른 때보다 더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겨 보세요. 교우관계는 안정적인 편. 가치관이 맞는 친구와 만나게 된다는 암시도 나와 있습니다. 

연애운은 정체. 인기운은 상승하지만, 두근거리는 감정이 부족합니다. 사랑의 씨앗이 될 이성과의 인연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삼아 보세요.

일은 안정적입니다. 다만 숫자 실수에는 주의가 필요하겠군요. 

금전운에는 파도가 있는 편. 금전 감각은 예민해지겠지만, 승부할 타이밍도 놓치기 쉽습니다. 올해는 저축이 무난하겠네요. 


◈물고기자리 

하고 싶은 일에 힘을 쏟으면 크게 발전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별, 수성의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 또, 사회에서 크게 발전한다는 암시도 나와 있습니다. 이것은 일뿐 아니라 사회활동이나 취미 세계가 발전할 가능성도 있겠군요. 당신이 힘을 쏟고 있는 것이 빛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한편, 연애운은 안정되지 않습니다. 비밀스러운 연애, 혹은 물밑에서 진행되는 연애의 암시가 나와 있네요. 다행히 인터넷을 통해 만난 인연이라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운은 상승.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갈고 닦는 것이 크게 도약하는 계기가 됩니다. 타인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면 신뢰도가 크게 상승하겠군요. 

금전운은 정체되는 분위기지만, 견실하게 돈을 쓴다면 큰 문제 없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