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사랑을 찾는 방법
읽음 3,954 |  2018-12-1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벌써 거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올해는 좋은 사람과 함께 보내고 싶다면 12별자리별 만남법을 확인해 보세요! 


◈양자리 

사랑의 만남은 과거의 인연에서 찾아올 가능성이 큽니다. 동창회를 열거나 과거의 인연을 찾아보세요. 오래 알고 지낸 친구가 소개해준 사람과도 인연이 있겠군요. 


◈황소자리 

연애운은 잘 풀리는 편. 가슴이 두근거리는 상대보다는 함께 있을 때 마음이 편안해지는 상대에게 주목해 보세요. 결혼을 목적으로 움직이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쌍둥이자리

스포츠와 관련된 장소에서 만남이 이루어질 듯. 스포츠를 직접 하기는 어려운 사람은 스포츠 경기를 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 사내 연애의 가능성도 있겠네요. 


◈게자리 

멋진 연애를 하게 될 조짐이 보입니다. 레저나 친구가 주최한 이벤트 등의 모임에는 최대한 얼굴을 내밀어 보세요. 당신의 인생에 크게 남을 연애로 발전할 것입니다. 


◈사자자리 

직장, 취미 관련 지인 등 가까운 곳에서 사랑이 싹트게 됩니다. 가족이 가져온 소개팅이나 혼담 등을 통해서도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군요. 


◈처녀자리 

만남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취미나 세미나 등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장소에서 좋은 인연이 나타납니다. 대화가 잘 통하는 상대를 잘 체크해 보세요. 


◈천칭자리 

취미나 미적 감각이 맞는 사람과 사랑이 싹트게 됩니다. 멋지게 차려 입고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곳이나 유행하는 곳에 가보세요. 


◈전갈자리 

당신의 연애 파워가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사랑을 진행할 수 있겠네요. 타겟은 빨리 정하는 게 좋습니다. 


◈사수자리

밀어붙이는 것보다 기다리는 자세에 행운이 따르는 시기. 호감은 보이되, 상대가 먼저 다가오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염소자리 

친구를 통해 사랑이 싹트게 됩니다. 소개팅은 거절하지 말고 순순히 받아들이세요. 이성 친구와의 우정이 사랑으로 발전하게 될 예감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평소의 당신보다는 한 단계 급이 상승한 사교 모임에서 이상형과 만날 수 있습니다. 단, 라이벌은 많겠군요. 계획을 철저히 세워서 다가가는 게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이상형이 너무 높아지는 경향이 있겠군요. 먼저 마음이 잘 맞는 친구 이상 애인 미만의 상대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게 사랑을 찾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 되겠네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