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그 남자의 연애 버릇
읽음 6,615 |  2018-12-1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살아가면서 몇 명의 연애 상대를 만나게 되지만, 누구를 만나든지 비슷한 버릇을 보이곤 합니다. 타고난 성향 상 늘 다른 스타일의 연애를 할 수는 없는 법. 당신이 사랑하는 남자는 어떤 연애 버릇을 가지고 있을까요? 태양 별자리로 살펴보겠습니다. 


◈양자리 

양자리 남성은 정열적이고 “생각나면 바로 실행”하는, 직감으로 움직이는 단기 결전형입니다. 좋아하게 되면 그 사람만 보게 되며, 마음에 드는 여성이 나타나면 단숨에 사랑의 불꽃이 타오르며 상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상관없이 바로 대시할 것입니다. 단, 좋아하는 상대와 잘 되고 나면 애정의 지구력이 좋은 편은 아니라서, 상대도 눈치 챌 만큼 갑자기 식어버리는 경향도 있습니다. 상대의 동향을 잘 살피면 쉽게 알 수 있으니 적당히 긴장감을 주도록 하세요. 그런 점에서는 바람을 피운다면 금방 알 수 있겠네요. 


◈황소자리 

황소자리 남성은 무엇이든 조바심 내지 않고 순서대로 일을 진행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천천히 마음에 둔 여성과 관계를 구축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시간과 함께 사랑을 키워 나가는 것을 즐기므로, 성실과 확실함이 매력으로 눈에 띄며, 매우 오래 지속되는 연애가 되겠군요. 한편, 소유욕은 상당히 강한 편이라, 애인을 자신만의 것처럼 생각하는 면이 나타나고 그것이 질투로 바뀌면, 상당히 강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남성은 순발력이 좋으며 사교적인 타입. 항상 즐거운 연애를 선호하며, 친구처럼 만나는 관계를 구축합니다. 그런 만큼 남자인지 여자인지 성별 구분은 크게 의식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정은 깊지 않아 애정이 없어도 “좋아해” “사랑해”라는 말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이 왕성하여 여기저기 다니면서 교우 관계도 넓습니다. 그런 점을 계속 신경쓰는 상대와는 오래 지속하기 힘들겠네요. 


◈게자리 

게자리 남성은 연애에 시간을 들이며, 감정이 고조되는 흐름에 따르는 편입니다. 마음이 뜨거워지지 않으면 상대가 먼저 다가와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만큼 좋아하는 상대가 생기면 모성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헌신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마음이 다정한 로맨티시스트로 센스도 좋지만, 쑥스러움을 잘 타서 독점욕이나 질투심을 겉으로 드러내는 일은 많지 않겠군요. 


◈사자자리 

사자자리 남성은 자신의 자존심을 만족시켜 주는 여성에게 이끌립니다. 칭찬받는 것을 매우 좋아해서, 칭찬의 말이 사랑의 계기가 될 때도 있겠네요. 외로움도 잘 타는 편이라, 상대가 “당신이 없으면 안돼”라는 말을 하면 더욱 분발하여 노력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직위가 높은 여성을 사랑하게 되면, 마치 자신의 브랜드처럼 착각하는 면도 있습니다. 전부 자신이 리드하려고 하기 때문에, 때로는 상대를 휘두르려고 할 것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 남성은 여성이나 결혼에 대해 신성한 동경심을 품고 있습니다. 연인은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려 하며, 교제하게 되면 사소한 부분도 신경쓰며 꼼꼼하게 행동합니다. 좋아하는 여자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하므로, 서비스 정신은 그 누구보다 왕성합니다. 어떤 무리한 요구도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본인의 역량을 넘어 지나치게 애쓰는 경향도 있겠군요.  


◈천칭자리 

천칭자리 남자는 사랑의 밀당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 마치 친구 같은 친근한 연애 패턴을 보입니다.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든 대화와 행동이 도를 벗어나는 경우는 없어, 균형 잡힌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예의 바르고 똑똑한 그는 어떤 때든지 다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가능하면 사귈 때는 싸우지 않고 사이 좋게 연애하고 싶다고 생각하겠네요. 


◈전갈자리 

전갈자리 남자는 사랑을 해도 본심은 절대 보이지 않는 비밀주의자 같은 면이 있습니다. 한 사람을 마음에 두면 천천히 시간을 들여 연애를 하는 타입이라, 적극적으로 대시하지는 않으며 첫눈에 반해도 바로 행동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 사람의 마음을 쉽게 헤아리기는 힘들지만, 한번 다가오기 시작하면 그 사랑을 열매 맺고 말겠다는 생각에 강한 힘을 발휘합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의 남성은 항상 자유 분방하며, "연애는 이래야 한다"는 것을 싫어합니다. 무엇보다 자유로운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연애하면 이렇게 된다"는 고정관념이 없는 것이 특징일지도 모릅니다. 생각 나면 바로 행동으로 옮기기 때문에, 좋아한다고 생각한 순간부터 상대에게 다가가겠군요. 순간 순간 관심이 가는 대로 행동하는 타입이라, 소위 플레이 보이로 분류되기 쉽습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 남자는 로맨틱한 무드가 부족하지만, 책임감이 강하고 좋아하게 된 여성과는 결혼을 고려하며 만나려고 합니다. 행동보다는 생각이 앞서는 사람이라, 연인은 매우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상대의 내면을 보려고 하며, 가급적 여러 해에 걸쳐 그 장점을 판별하려고 합니다. 또, 자신이 사랑한 만큼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타입이라, 애인에게 일방적으로 자신만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면 단호하게 관계를 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 남자는 호기심이 왕성하여 한눈을 팔기 쉬운 타입입니다. 자유를 존중하므로, 딱 달라붙는 관계를 형성하기는 어렵습니다. 옆에서 보면 사귀는지 아닌지 모를 정도로, 친구의 연장선 같은 느낌의 애인을 선호합니다. 누구에게나 친절하므로 여자친구도 많지만, 연인과 노는 상대는 확실히 구분하는 편입니다. 다만 자신을 속박한다는 느낌이 들면 다른 여자에게 날아가버릴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의 남성은 쉽게 반하며, 좋아하게 된 여성에게는 자기 희생적인 스타일로 그녀를 위해 무엇이든 하고자 노력합니다. 취미와 패션 취향까지도 확 바꿔버리겠군요. 로맨티시스트 같은 면이 있어, 사랑하는 상대가 없다는 것을 매우 힘들어합니다. 자신의 현실보다 사랑하는 여성을 우선하는 사람입니다. 다만, 주위에 쉽게 휩쓸리고 여기저기 헌신하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애인은 맺고 끊음이 없는 그의 모습에 답답함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