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4,692 |  2018-11-2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8년 12월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이달 중요한 것은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자신의 의견을 밀어붙이기보다는 상대방의 의견을 이해하고자 하는 자세가 대인운을 호전시켜줄 것입니다. 수용하는 자세가 개운으로 이어집니다


황소자리 (4/21~5/20)



다른 사람의 감정에 쉽게 동요하는 시기. 슬퍼하는 사람을 위로하고 곤란에 처한 사람을 도와주는 것이 당신을 발전시켜줄 것입니다. 당신의 따뜻한 마음이 소중한 사람을 행복하게 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운세. 사람을 밀어내려고 하면 방해가 들어가기 쉬운 시기입니다. 꾸준히 성실하게가 순조로운 진행을 위한 포인트! 오랫동안 노력을 거듭해 온 사람은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한가지 일에 집중하면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단,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끈기를 가지고 기회를 기다리세요. 꼭 기회를 얻겠다는 의지력이 행운을 끌어당깁니다.


사자자리 (7/23~8/22)



금전운의 여왕 카드. 돈을 벌려고만 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사용하면 금전운의 결실이 있음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어떻게 하면 금전 관리를 잘 할 수 있을지 잘 생각해보세요.


처녀자리 (8/23~9/22)



행복이 가득한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금전운이 아주 좋은 시기. 사교에 돈을 쓰면 장래적으로 당신의 금전운을 높여주는 인맥과 인연을 맺을 수 있습니다. 만남을 소중히 하세요. 


천칭자리 (9/23~10/23)



문제 해결, 또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카드. 난처했던 일이 해결되어 새로운 길이 보일 것입니다. 또, 해외에서 행운이 찾아올 암시도. 해외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열정과 행동력의 기사 카드. 카드는 지금이야 말로 움직일 시기이니 시작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도전의 준비를 해온 사람은 행동의 시기. 하려고 생각한 일을 실행으로 옮겨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1)



금전운의 기사 카드. 리더쉽을 발휘하여 자력으로 성공을 잡을 수 있는 시기. 다만, 이 카드에는 고독한 성공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혼자 힘으로 이루세요.


염소자리 (12/22~1/20)



팀워크를 의미하는 카드. 사이 좋게 코인을 운반하는 3명의 인물은 서로 협력하는 것의 중요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서로 도울 수 있는 동료를 얻을 수 있을 암시. 공사 모두 협력이 중요한 달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대인운, 연애운 모두 순조로운 달. 특히 사적으로 마음이 밝아질 만한 사건이 있을 것입니다. 좋은 일이 생기면 마음껏 기뻐하세요. 웃음 수만큼 새로운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물고기자리 (2/19~3/20)



금전운이 순조로운 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업무 외에도 머리를 쓰는 일에 진척이 있을 거예요. 가계나 저축과 관련해서 재정비를 하기에도 좋은 타이밍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