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 추분과 함께 시작된 하반기 운세
읽음 4,356 |  2018-09-2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점성술에서는 추분의 날에 점성술 차트를 보고 하반기 운세를 점칩니다. 하반기가 벌써 상당수 지나갔지만, 남은 3개월을 충실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점성술 차트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먼저 태양과 수성은 10 하우스로 이동. 정치는 발언력을 발휘하기 시작하며 존재감이 상승합니다. 단, 돈의 방인 2 하우스에 토성과 명왕성이 들어가기 때문에 경제는 성장하지 않습니다. 경제 대책이 중요한 과제가 되겠군요. 

돈의 별인 금성과 행운의 별인 목성은 비밀의 방, 12 하우스로. 가상 화폐나 모바일 결제와 같은 최신 기술을 사용한 금융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방, 3 하우스에는 화성. 정보는 직접 적극적으로 수집해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면 바로 움직이세요. 우리들 개개인은 자주성과 결단력이 필요한 때가 될 것입니다. 

가족의 방에는 달과 해왕성이 들어옵니다. 각 나라들은 동맹국과 뒤에서 거래를 하는 일이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 부동산 매매는 신중하게 진행하는 편이 좋겠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각 별자리별 운세를 높이는 키워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자리 : 탐구심

황소자리 : 타인과의 유대

쌍둥이자리 : 보람과 책임

게자리 : 사랑

사자자리 : 포지셔닝

처녀자리 : 만남

천칭자리 : 발언

전갈자리 : 정열

사수자리 : 연결고리

염소자리 : 협력

물병자리 : 향상심

물고기자리 : 이상의 비전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