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303 |  2018-09-2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8년 10월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컵의 왕자]

지금까지와는 다른 자극과 행복을 추구하게 되는 시기. 아직 목표를 정해지지 않았어도 시작의 시기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세계를 추구하며 자기 자신을 찾아가는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황소자리 (4/21~5/20)



[지팡이 7]

강한 인내력이 깃드는 시기. 지금까지 잘 되지 않았던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시작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끈기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면 좋은 결과로 바뀌어 갈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코인의 기사]

금전운의 상승, 물질적인 성공을 나타내는 카드. 꾸준히 쌓아온 노력의 집대성을 얻을 수 있는 운세입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묵묵히 노력해 나가면 운을 당신의 편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달]

망설임, 불안을 나타내는 카드이나, 희망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면 현재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감수성도 예민해지는 시기로 예술적인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 듯.


사자자리 (7/23~8/22)



[검의 기사]

업무운이 대체적으로 아주 좋습니다. 자신이 생각한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지만, 다소 무리를 하기 쉽습니다. 주위 사람들을 배려하면 인망도 얻고, 운세도 더욱 상승하는 시기.


처녀자리 (8/23~9/22)



[지팡이의 기사]

말을 몰며 과감히 나아가는 기사 카드처럼 뜨거운 열정이 가슴에 가득한 시기입니다. 누군가의 뒤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결단을 내리고 액션을 일으키면 미래가 열릴 것입니다.


천칭자리 (9/23~10/23)



[컵 2]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카드입니다. 파트너와의 깊은 인연, 또 운명적인 만남의 암시. 연애뿐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동료가 나타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대인운이 좋은 시기.


전갈자리 (10/24~11/22)



[컵의 여왕]

자애의 카드. 사람들에게 상냥하게 대할 수 있는 달입니다. 슬퍼하는 사람이 있다면 옆에 있어 주고, 힘들어하는 사람에게는 기운을 북돋아주세요. 그러한 행동을 통해 자신의 마음이 충만해질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우주]

스텝 업, 전진을 나타내는 좋은 카드입니다. 이제까지 보다 높게 목표를 세워보세요. 지금까지 모아온 힘을 사용하여 점프하는 타이밍입니다. 해외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염소자리 (12/22~1/20)



[정의]

이 시기에 필요한 것은 밸런스. 정과 현실, 사람과의 거리, 공과 사, 모든 것에 균형을 이루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특히 일과 관련해서는 다소 엄격한 자세가 좋습니다


물병자리 (1/21~2/18)



[지팡이의 왕자]

야심 가득한 왕자의 카드. 끓어오르는 파워는 곧 다가올 기회를 대비해 비축해두세요. 겉으로는 차분함을 유지하면서 뛰어나갈 타이밍을 기다리십시오. 승리의 시기가 임박하였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컵 4]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하셨습니다, 라고 카드가 당신을 위로하고 있습니다. 짊어진 잠시 내려놓고 릴렉스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교류하며 에너지를 비축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