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로 보는 2018년 하반기 운세
읽음 7,995 |  2018-07-1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드디어 2018년도 하반기가 시작되었어요. 여러분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시기를 시작하셨나요? 아직까지 방향을 못 잡고 갈팡질팡 하고 있다면 별자리별 하반기 운세와 함께 다시금 마음가짐을 가다듬어 보세요!


◈양자리 

"사적으로 좋은 인연이 만들어지고 사교가 활성화!"

사생활의 대인운이 안정적. 연애운도 향상되며 사랑의 만남, 파트나가 이미 있는 사람은 인연이 더욱 강화되겠군요. 활동적인 친구에게 자극을 받는 일도 많아집니다. 재회도 늘어나고 사교 관련해서는 전체적으로 화려하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운도 좋아, 한동안 손을 대지 못했던 취미나 공부가 있다면 이번 기회에 다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한편, 일에 관해서는 성장할 때. 책임을 느끼는 일이 늘어나고 동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노력한 만큼 크게 발전할 수 있겠네요. 금전운은 여행 등 누군가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것에 투자하는 것을 추천. 


◈황소자리 

"환경이나 인간관계에 변화가 생길 듯."

황소자리로 이동한 변화의 별, 천왕성이 운세에 영향을 주는 시기. 황소자리는 행복을 유지하는 것을 기쁘게 여기지만, 하반기에는 환경도 인간관계도 크게 변화하게 됩니다. 친한 사람이 도와주므로, 고집만 부리지 말고 필요할 때는 도와 달라고 신호를 보내세요. 비즈니스운은 좋은 편. 바빠지기는 하겠지만, 실력을 발휘할 수 있고 나름대로 충실한 work life를 살 수 있습니다. 연애운은 급상승. 운명의 만남이 이루어지겠네요. 여행운은 국내 여행에 행운이 따르며, 금전운은 신데렐라가 될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상대가 출세할 가능성도?!


◈쌍둥이자리

"지성을 발휘할 때 공과 사 모두 순조롭게 풀리는 시기."

지성의 별이 도전운에 좋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공과 사 모두 조금 머리를 쓰면 좋은 발상이 떠오르며 활약할 수 있겠군요. 스킬 향상이나 자신을 갈고 닦는 것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듯. 하나의 일에 집중하여 임할 때 성공운을 얻을 수 있는 운세이니, 하반기에 마스터하고 싶은 목표를 세우고 반 년 안에 최대한 통달할 수 있도록 임해 보세요. 건강에 대한 의욕도 상승. 이번 기회에 라이프 스타일 그 자체를 다시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금전운은 자신이 돈을 버는 운세. 부업을 검토해 보는 것도 추천! 


◈게자리 

"연애운이 좋은 시기. 가족운도 안정됩니다." 

연애운이 급상승. 새로운 사랑의 암시. 또한 사적인 인간관계가 확대되면서 인맥을 쌓을 수 있겠군요. 가족운도 향상. 그 영향으로 교류가 늘어나는데, 지나치게 간섭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세요. 일에 관해서는 움직임이 적은 편.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을 때. 스킬 향상을 계획해 보세요. 국내 여행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또, 방 구조를 바꾸는 등 주거 환경을 개선하면 행운이 찾아오기 쉽습니다. 금전운은 나쁘지 않지만, 사치하는 경향도 있겠네요. 계획적인 소비에 힘쓰면 안정됩니다. 


◈사자자리 

"최신 정보에 행운이 따를 듯. 취미를 통해 인맥이 증가."

정보운이 따르는 시기. 최신 정보에 행운이 따릅니다. 정보 수집 능력을 향상시키면 지식이 증폭되고 일에서도 더욱 큰 도움이 될 수 있겠군요. 취미 관련 모임에서 만남도 늘어납니다. 단, 그 만남은 연애보다 우정으로 이어질 때가 많겠네요. 연애와 관련된 만남은 친한 친구에게 소개받는 것이 가장 유망합니다. 일에서는 역할이나 일의 내용이 변화될 가능성. 진취적으로 받아들이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여행은 즐거운 추억이 됩니다. 지식을 깊이 만드는 여행이 좋겠군요. 금전운은 지켜야 할 때. 저축 방법을 다시 검토해 보세요. 


◈처녀자리 

"금전운, 대인운 모두 향상되는 화려한 시기."

금전, 대인운이 좋습니다. 이 시기에 만나는 사람은 미래의 연애 상대가 되거나, 당신의 지식을 높여주는 학구열도 높아지니 새로운 지식의 습득을 목표로 삼는 게 좋습니다. 연애에서는 지식이 또는 셀레브리티 같이 화려한 이성과 인연이 있습니다. 자신을 어필하는 능력이 발달하므로 적극적으로 인연을 붙잡으세요. 일에서는 노력이 과한 경향이 있겠군요. 일을 너무 끌어안지 않도록 주위 사람들과 적절히 협력하세요. 금전운은 향상. 금전감각이 날카로워지면서 새로운 대책을 세워 보는 것도 좋습니다. 


◈천칭자리 

"인기운이 올라가면서 사생활을 즐기게 될 듯."

커뮤니케이션의 별, 수성이 천칭자리의 대인운을 높여 줍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상승하고 인기가 많아지겠군요. 금전운도 상승세로, 우아하게 취미를 즐기는 등 사생활을 충실히 보내면 더욱 운이 좋아집니다. 단, 인간관계가 좋아지다 보니 약속이 많아져 생활 리듬이 무너질 조짐도. 건강 관리는 착실히 하세요. 일에 관해서는 미래 설계에 대해 고민이 생길 듯. 먼저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데 힘쓰세요. 연애에 관해서는 공격적인 자세가 사랑의 승리를 부릅니다. 적극성이 승부운을 부른다는 것을 명심할 것. 


◈전갈자리 

"목적의식이 강해집니다. 계획은 빨리 시작하세요."

행운의 별, 목성의 강한 운의 영향이 오래 남는 시기. 목적 의식이 명확해지고 적극성도 나오므로, 가을까지는 계획을 세워 꿈을 실현하기 위한 스타트 라인에 서는 것이 좋습니다. 단, 대인관계에는 파도가 일겠군요. 의욕이 강해지는 만큼 타인에게 지나치게 엄격하게 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다정하게 대하려는 의식을 가질 것. 비즈니스운은 큰 변화는 없겠지만, 안정적인 편. 연애에서는 인기있는 시기이지만, 말만 앞서는 이성은 주의하세요. 금전운은 상승세. 예상 밖의 부수입도 생기겠네요. 예술적인 취미생활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수자리

"사회 활동에 참가할 때 새로운 활약 장소가!"

봉사정신이 강해지는 시기. 남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 기쁨으로 여겨지겠군요. 자선 활동에 참가하면 충실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새로운 인맥의 발굴로도 이어질 것입니다. 그 중에는 참가자에서 직접 기획해서 친구들을 불러 주도해 나가는 쪽으로 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새로운 활약의 장을 찾을 수 있겠군요. 연애운은 안정적이지만 사랑보다는 다른 것으로 관심이 가는 시기. 비즈니스운에서는 공동 작업이 좋은 결과를 만들 것입니다. 네트워크를 중시하세요. 금전운은 돈을 쓰고 싶을 때 못 쓰는 운세. 저축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비즈니스는 충실. 공과 사 모두 친구가 도움이 될 듯."

사회, 일에서 발전운이 들어옵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꽃을 피우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실력과 노력을 인정받게 되겠군요. 비즈니스운은 좋은 편. 인간관계도 잘 풀리면서 도전할 기회도 생기니, 일에서는 충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연애는 얼굴만 아는 사람과 갑자기 친해진다는 암시. 친구의 소개팅에서도 좋은 인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는 안정적. 단, 새로운 만남은 조금 줄어들겠네요. 소개팅이나 친구의 도움을 기대하는 편이 좋습니다. 돈에 관해서는 정보가 모이지 않습니다. 입소문은 제대로 된 내용을 확인한 후에 받아들이세요. 


◈물병자리 

"행동력이 상승. 비즈니스운도 상승하면서 커리어를 쌓을 수 있습니다."

행동력이 파워 업하는 시기. 하지만 동시에 충동적인 성향도 나타납니다. 착각하는 일들이 많아지니, 행동하기 전에 한번은 멈춰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 또한 하반기에는 해외여행에 행운이 따릅니다. 글로벌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은 활약할 기회. 외국에서 좋은 정보도 들어올 것입니다. 비즈니스운도 좋은 편. 커리어를 쌓을 가능성이 큽니다. 연애에서는 이상적인 이성을 만나게 될 듯. 만남의 장은 일과 관련된 곳일 듯합니다. 금전운은 변동이 심해지는 운세에 들어갑니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비싼 쇼핑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물고기자리 

"아티스틱한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시기. 아티스틱한 활동에 참여하면 새로운 재능을 발휘할 수 있겠군요. 또, 탐구심도 왕성해진다는 암시도. 지성의 별의 수호를 받고 있어 공부나 뭔가를 배우기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원래 다정한 물고기자리지만, 공감능력이 더욱 상승합니다. 연애에서는 그 애정이 더욱 커지겠네요. 단, 휘둘리기 쉬운 면도 있으니 곤란할 때는 친구를 의지하세요. 일에서는 서포트 역할을 할 때 활약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은 계속 이어지는 운. 돈을 움직일 수 있는 지혜가 생기겠군요. 가까운 친구의 조언에는 기꺼이 귀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