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만남을 부르는 개운 아이템
읽음 4,390 |  2018-07-0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비가 그치자마자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뜨거운 여름이 싫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다행히 이번 여름에는 연애운이 급상승한다는 조짐이 보입니다. 최고의 파트너의 출현, 인연이 깊어짐을 암시하는 운세가 들어오겠군요.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는 사람은 큰 기회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 회에서는 태양 12별자리로 보는 “만남을 부르는 개운 아이템”에 대해 소개할게요. 



◈양자리 

프라이빗을 통해 다양한 이성과 만남이 있을 듯. 결혼운도 상승. 맞선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연애 모드가 높아지는 이 시기의 개운 아이템은 목걸이. 골드 소재라면 더욱 행운이 Up! 


◈황소자리 

가족이나 친구의 조언과 소개에서 행운이 따르는 여름. 오래 된 이성 친구와 갑자기 가가워질 가능성도. 온화한 사랑이 찾아오는 이 시기의 개운 아이템은 은 제품. 실버 문구류도 좋아요. 



◈쌍둥이자리

커뮤니케이션운이 향상. 취미 관련 관계를 통해 폭넓은 사람들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듯. 취향이 같은 사람 등 공통점이 있는 사람과 상쾌한 사랑이 시작되겠군요. 개운 아이템은 스마트폰 등 최신 전자기기. 



◈게자리 

가족과의 유대가 강해지는 시기. 그래서 연애에서도 가족의 의견이 영향을 주겠네요. 연애 상대만큼은 직접 찾도록 하세요. 셀레브리티 이성과도 인연이 있을 듯. 개운 아이템은 내추럴한 데일리 패션입니다.



◈사자자리 

사교운이 상승. 인기운도 상승하므로 사랑을 하기에 최적의 시기. 일을 너무 많이 한다는 암시도 있으니, 사랑의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프라이빗 타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개운 아이템은 정열의 컬러 레드를 사용한 액세서리.



◈처녀자리 

신데렐라가 될 가능성이. 단, 프라이빗이 예상대로 풀리지 않는 운세도 들어와 있어요. 임기응변을 잘 발휘하도록 신경 쓴다면, 기회를 살릴 수 있겠군요. 이 시기에는 시원한 컬러의 스카프가 개운 아이템. 



◈천칭자리 

인기운이 향상. 친구의 헙력도 얻을 수 있어 원하는 상대만 정해지면 바로 사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애 상담은 친구에게 하는 것이 필승의 포인트. 달콤한 사랑을 암시하는 과일이 개운 아이템이 되겠네요. 



◈전갈자리 

일이나 사회활동을 통해 이상적인 사람을 만나겠군요. 단, 이 사랑은 비밀스럽게 진행하도록 하세요. 트렌드한 곳보다는 전통적인 장소에서 만남이 늘어나는 이 시기에는 심플한 손목시계가 좋은 인연을 불러올 것입니다. 



◈사수자리

여행운이 좋은 이 시기에는 “멀리서 온 인연”에 행운이. 여행지에서의 로맨스. 국제 연애도 가능한 시기. 모험적인 사랑이 찾아오는 이 시기에는 호기심을 상승시켜줄 서적(전자서적)이 개운 아이템!



◈염소자리 

결혼운이 급상승. 좋은 파트너라는 행운이 따르는 시기. 소개팅, 맞선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보세요. 우연한 재회에도 사랑의 예감이 있습니다. 이 시기의 개운 아이템은 깊은 맛의 와인, 와인 글래스도 좋아요. 



◈물병자리 

비즈니스운, 연애운 모두 행운이 따르는 시기. 단, 마음이 일로 기우는 경향이 있으니, 사랑에 열중하는 친구에게 자극을 받아 감정을 고조시키는 게 좋겠군요. 럭키 아이템은 사랑을 키우는 관엽식물이나 식물 모티브 아이템. 



◈물고기자리 

프라이빗한 자리에서 당신을 소중히 여겨주는 이성을 만나게 될 듯.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을 주목해 보세요. 비즈니스운도 안정적. 이 시기의 개운 아이템은 플라워. 생화, 플라워 모티브 아이템, 플라워 프린트 등 전부 행운이 따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