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460 |  2018-06-2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8년 7월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지팡이 4]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편한 시간입니다. 친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거나 혼자 릴렉스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통해 에너지 충전이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별]

미래에 희망이 떠오르는 시기. 장래의 꿈을 다시 한번 그려보세요. 상상에 제한은 없으니 큰 꿈을 상상해 보세요. 목표가 정해지면 그것이 스타트의 사인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은둔자]

카드가 당신을 모험으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실현 가능한 일보다 처음 해보는 일을 도전하는 것에 행운이 따릅니다. 도전하면 그 뒤에는 기대 이상의 행복이 기다리고 있을 듯.


게자리 (6/22~7/22)



[절제]

정화의 시기. 더 이상 입지 않는 옷이나 미련이 남은 사랑, 더 이상 매력을 느끼지 않는 취미 등, 당신에게 불필요한 것들을 버리면 새로운 운이 들어올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여교황]

당신의 매력이 높아지는 시기. 겉모습에 신경 써서 사교에 적극적으로 나서 보세요. 당신이 먼저 마음을 열면 좋은 인맥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연애운도 아주 좋아요.


처녀자리 (8/23~9/22)



[컵의 기사]

당신은 지금 정말로 행복한가요? 자신의 마음에게 물어보세요. 남들이 생각하는 행복과 당신의 행복은 다를 것입니다. 당신이 진짜로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천칭자리 (9/23~10/23)



[컵의 공주]

정말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워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갖는 등, 즐거운 일이 연달아 생기는 시기. 단, 그 즐거움을 혼자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것이 행운이 오래 이어질 거예요.


전갈자리 (10/24~11/22)



[교황]

이 시기의 럭키 인물은 연상의 사람. 여러 깨달음과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혹독한 충고도 나중에 생각하면 고맙다고 느낄 것이니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지팡이의 공주]

마음 속에 뜨거운 열정이 샘솟는 날. 그러나 사랑이든 일이든 드러낼 타이밍은 아닌 것 같군요. 상황을 지켜보고 행동할 타이밍을 잘 잡는다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운명의 수레바퀴]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는 사건이 찾아올 암시. 무언가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할 때는 본능의 목소리에 따르세요. 당신의 선택에 행운의 문이 열릴 것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코인의 공주]

지적이고 상냥한 공주의 카드. 당신의 잠재 능력이 깨어날 암시도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어려운 일을 도전해보세요. 계획성을 발휘하면 잘 풀릴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지팡이 7]

기사회생을 암시하는 카드.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을 다시 도전해 보세요. 끈기를 가지면 서서히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강인한 의지와 행동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