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될까
읽음 4,002 |  2018-06-0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당신은 사랑을 해본 적이 있나요? 내 생각과 의도와는 상관 없이 마치 자석에 이끌리듯이 사랑에 빠진 적이 있나요? 자신의 사랑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알면, 조금은 덜 아프게 현명하게 사랑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사랑이 행복하게 이루어지길 바라며… 태양 12별자리로 보는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될까”에 대해 소개합니다. 


◈양자리 

“일단 맹렬히 어택”

쫓아가는 사랑을 선호하는 양자리. 상대의 반응을 기다리기보다는 일단 자신이 먼저 말을 걸고 쫓아가기 시작합니다. 그 기세를 보면 주위에서도 당신의 마음을 쉽게 알아차립니다. 앞으로 전진하면서 “좋아한다”는 오라를 풍기는 사람이겠군요. 


◈황소자리 

“상대의 반응을 기다린다”

다정하게 말을 거는 등 상대에게 호감을 표시하기는 하지만, 상대의 반응을 가만히 기다렸다가 겨우 행동하는 타입. 특히 회식이나 모임할 때 등 편안한 장소에서는 상대에게 살짝 바디 터치를 하는 것이 좋아한다는 사인입니다. 


◈쌍둥이자리

“친한 친구가 된다”

우선은 친구부터 접근한다는 생각으로 부담없이 다가갑니다. 딱히 질투심도 강하지 않고 담백한 편이라, 상대도 자연스레 마음을 열어 주겠군요. 그리고 서서히 두 사람만의 대화가 늘어나게 되면 사랑이 시작됩니다. 


◈게자리 

“상대를 보살펴 준다”

사랑하는 상대를 처음부터 끝까지 보살펴 주면서 행복을 느끼는 게자리. 상대가 원하는 것을 열심히 찾아주는 등, 깜짝 놀랄 만큼 친절해지는 모습을 보입니다. 단, 질투심도 강해서 라이벌의 존재가 느껴지면 바로 선제 공격을 가합니다. 


◈사자자리 

“자신의 매력을 어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러 갈 때 패션에 힘이 들어가는 사자자리. 개중에는 여성미 또는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는 섹시한 복장으로 어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신의 매력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결국에는 상대방이 고백하도록 만들고 싶다는 것이 사자자리의 바람입니다. 


◈처녀자리 

“정말 사랑인지 자문자답”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스스로 알면서도, 정말 그 사람을 사랑하는 건지, 그 사람도 나를 좋아해 줄지, 자문자답하는 처녀자리. 이것이 연애감정이라는 것을 납득한 후에도 상대가 먼저 나를 좋아해 주길 바라는 수동적인 사랑을 합니다. 


◈천칭자리 

“취미생활을 즐기면서 접근”

남녀 불문하고 잘 어울릴 수 있는 천칭자리. 사랑하는 상대의 정보를 조사하고 상대의 취미에 맞춰 대화의 화제를 끌고 나가면서, 은근슬쩍 둘만의 만남을 유도해냅니다. 친구 이상 애인 미만의 관계로 가져가는 것이 특기인 별자리. 


◈전갈자리 

“타겟은 놓치지 않는다”

인내력이 있는 전갈자리. 상대를 가만히 관찰하고 사랑의 계획을 세웁니다. 우선은 상대에게 완전히 동조하는 자세를 보이겠군요. 자신은 좋은 이해자라는 것을 어필하며 상대가 마음을 열게 만든 다음, 단숨에 그 마음속까지 파고듭니다. 


◈사수자리

“스트레이트한 고백”

사랑에 빠졌다는 생각이 들면 스트레이트로 고백하는 타입이 많습니다. 질투하지 않는 대신, 상대에게 파트너가 있어도 신경 쓰지 않을 만큼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면 금방 마음을 접을 만큼 연애 경험이 많은 별자리. 


◈염소자리 

“천천히 신뢰를 쌓아 나간다”

좋아하게 되었다는 생각이 들면, 먼저 상대에게 다가갈 수단을 찾고 서서히 거리를 좁혀 나갑니다. 그래서 고백은커녕, 첫 데이트를 할 때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겠군요. 성실함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물병자리 

“집착이 없는 자유로운 사랑”

장거리 연애라도 본인들만 괜찮으면 문제없다, 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물병자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독점하지 않습니다. 만나고 싶을 때 만나고 자신의 시간도 소중히 여기고 싶다, 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 연애의 진심도가 전해지기 힘들 때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당신의 색으로 물듭니다”

사랑에 빠지면 마음이 온통 상대방으로 가득차는 물고기자리. 사랑하는 상대를 위해서라면 무엇을 희생하든지 사랑을 잃는 괴로움과 비할 바가 못 된다고 생각하겠군요. 만나고 싶은 나머지 일부러 고민 상담을 하는 등, 사랑이란 감정에 솔직한 별자리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