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4,684 |  2018-05-2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8년 6월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컵 2]

파트너의 출현, 깊은 인연을 나타내는 카드. 이달의 운세 상승 테마는 인간관계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그러한 사람을 찾고 있는 사람에게는 새로운 만남이 있을 듯.


황소자리 (4/21~5/20)



[운명의 수레바퀴]

인생의 갈림길이 나타났습니다. 지금까지 미뤄온 일을 결단해야 할 때가 온 것 같군요. 마음의 목소리에 따라 길을 선택하세요. 힘든 상황에 처한 사람은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코인 10]

부와 명예, 성공을 나타내는 카드. 금전운이 상승할 조짐입니다. 일을 하는 사람은 커리어를 쌓일 수 있는 희망이, 그렇지 않은 사람도 선물을 받게 될 것 같군요.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운세 up!


게자리 (6/22~7/22)



[컵의 공주]

만나고 싶은 사람에게 연락이 오거나 꿈이나 사랑을 찾는 등, 작은 행복이 이어지는 달이 될 것입니다. 그 소소한 행복을 소중히 하면 더 큰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작은 행복에도 기뻐하는 마음을.


사자자리 (7/23~8/22)



[컵 10]

현재에 충족함을 느끼는 일이 있을 것 같군요. 단, 지금에 만족하지 말고 더 큰 행복을 추구해 보세요. 더 높은 곳을 향해 노력해 나가는 향상심이 당신의 미래를 열어줄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달]

감정이 예민해지기 쉬운 시기. 그만큼 예술면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으니, 취미 생활을 통해 감수성을 채워보세요. 한편, 싸움은 되도록 피하세요. 인간관계에 고민은 다른 사람에게 상담을.


천칭자리 (9/23~10/23)



[코인의 여왕]

강한 열정이 가슴에 깃드는 시기. 그 열정을 완성시키는 냉정함도 있으니 꿈을 이루기에 최적의 시기가 되겠군요. 대인운도 상승.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달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검의 여왕]

흔들림 없는 의지를 가질 수 있는 달. 미래를 위해 단호한 결단을 내릴 수 있을 거예요. 주위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당신의 방식을 따르세요.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별]

긍정적인 마인드로 미래를 볼 수 있는 시기. 큰 꿈을 그려보세요. 그리고 꿈을 꿈만으로 끝내지 않기 위해 현실적인 계획을 세워보세요. 미래를 향해 큰 한걸음을 내디딜 수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검 7]

지혜의 여신이 미소를 짓는 시기. 어려운 일에 처해도 지혜를 발휘해 명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는 행동하기 전의 생각이 중요합니다. 많은 장애물을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물병자리 (1/21~2/18)



[태양]

성공, 기쁨을 나타내는 굿 카드. 꿈 또는 사랑이 전진하고 대인 관계도 상승합니다. 뭔가 좋은 일이 생기면 친한 사람에게 말해보세요. 기쁨을 함께 나누면 좋은 인연을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기적]

큰 기회가 찾아오는 시기. 다만, 그 기회를 잡는 것이 어려울 것 같군요. 집중하여 좋은 타이밍을 기다려보세요. 이때다 싶은 순간에 빨리 행동하는 용기가 행운을 거머쥐게 할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