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 천왕성, 황소자리로 이동하다
읽음 3,456 |  2018-05-1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018년 5월 16일 0시 25분에 천왕성이 양자리에서 황소자리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점성술에서 중요한 천체 이벤트입니다. 


점성술에서는 주로 태양, 달, 수성, 금성,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의 움직임을 보고 운세를 점칩니다. 별의 움직임 중 하나로 오늘 칼럼과 같이 별자리 이동이 있습니다. 이것은 큰 일이 일어나기 쉽다는 것을 뜻합니다. 게다가 천왕성은 변혁을 관장하는 별. 이 날을 계기로 운세가 크게 바뀌게 될 것입니다. 


천왕성이 양자리에 있었을 때는 직감과 행동력을 구사하여 인생을 좋은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는 시기였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바뀌게 됩니다. 지금까지 준비해 온 것을 견고하게 다지면서 움직여 나갈 것. 사소한 일로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 행운을 붙잡을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영광을 손에 넣기 위해서는 강한 정신력과 인내력이 필요합니다. 

또, 센스와 금전 감각도 바뀌게 됩니다. 무난한 것보다 당신의 본연의 개성이 나오는 것으로 전환되겠군요. 


과거 천왕성이 황소자리에 위치했던 것은 1934년부터 7년간입니다. 그 때부터 84년에 걸쳐 한 바퀴를 돌아온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엔 2025년까지 황소자리에 위치합니다. 


그럼 천왕성이 이동한 순간의 점성술 차트를 한번 볼까요?

태양과 달은 가정의 방, 제 4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땅에 발을 디디고 신중하게 목표에 집중할 때 성공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도 중요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방, 제 3 하우스에는 수성과 천왕성. 정보 수집 능력, 또 분석 능력을 갈고 닦을 때 좋은 운의 흐름에 올라탈 수 있습니다. 또한 제 3 하우스는 짧은 여행도 의미합니다. 

해외의 별, 제 9 하우스에는 행운의 별 목성이 들어 있어 이 기간에 여행은 좋은 자극이 될 것입니다. 

사랑의 별 금성은 유희의 방 제 5 하우스에. 사적인 시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대와 인연이 깊어질 것입니다. 


이러한 별의 배치도로 천왕성 황소자리의 시대가 시작됩니다. 

황소자리는 미(美)와 사랑, 그리고 금전운의 별자리입니다. 이 시기에 주어진 행운을 잘 받아들여서 운명을 호전시키기 바랍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