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실연에서 빠져나오는 법
읽음 4,240 |  2018-05-1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아픔,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차이는 아픔… 누구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생각보다 쉽게 그 아픔에서 벗어나지만, 누군가는 오래도록 그 아픔에 얽매여 좀처럼 새로운 사랑을 하지 못하곤 합니다. 당신은 어떤 타입인가요? 당신의 아픔이 조금이라도 짧게 끝나길 바라며… 태양 12별자리로 보는 “실연에서 빠져나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양자리 

“마음껏 슬퍼하고 나면 마음이 개운해진다. 바로 다음 사랑을 준비하는 것도 Good!”

실연을 당하면 친구에게 전화하며 진심으로 슬퍼하는 양자리지만, 마음을 분출한 시점에서 사랑의 디톡스가 종료. 이제 사랑 같은 건 안 해, 라고 한 게 바로 지난 주인데 바로 두근거리는 상대를 찾는 등 다시 일어서는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몇 번이든 정열적인 사랑을 할 수 있는 긍정적인 사람. 


◈황소자리 

“좀처럼 다시 일어서기 힘들며 다음 사랑을 시작할 때까지 시간이 필요” 

함께 먹었던 식사, 선물 받은 액세서리 등 과거 연인과의 시간을 떠올리는 것을 접하면 슬픈 사랑의 기억이 다시 재생됩니다. 진심으로 새로운 사랑을 해보고 싶다, 는 생각이 든 순간이 바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 그 때까지는 한동안 연애가 아닌 다른 것에 빠져 있는다면 시간이 당신의 아픔을 해소해 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실연을 극복하는 속도는 12별자리 중 최고. 전환이 빠른 별자리” 

너무 질척대는 연애를 싫어하는 쌍둥이자리는 헤어진 상대를 좇아 어떻게든 인연을 회복하려고 생각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즐거웠던 추억에 이별을 고하면 바로 마음을 전환하여 


◈게자리 

“마음이 무너진 것처럼 슬퍼하지만, 또다시 격렬한 사랑을 한다”

사랑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게자리. 소중한 사람을 잃은 슬픔은 그리 쉽게 말할 수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염려할 정도로 슬퍼하겠군요. 실연을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새로운 사랑. 사랑은 게자리에게 빠트릴 수 없는 것. 그런 게자리의 특징 중 하나는 매번 같은 타입을 좋아하게 된다는 것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남들 앞에서는 강한 척 하지만 한동안 추억에 잠기는 날들”

실연한 다음에도 어쨌든 멋진 사랑이었다고 여기며, 헤어진 연인의 험담을 하지는 않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새로운 사랑에 진취적으로 보이는 사자자리. 하지만 혼자가 되면 잃어버린 사랑을 돌이켜 보는 날들이. 하지만 자신에게 다가오는 멋진 이성이 나타난다면 금방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실연 후에는 혼자서 사랑의 반성회. 다음 연애의 계획도 확실히 세울 수 있다”

사실 실패를 두려워하는 성질을 가진 처녀자리. 사랑의 실패는 마음에 상처를 남기고 연애 자체에 대해 부정적으로 만듭니다. 왜 잘 안 도니 건지 혼자서 과거의 사랑을 철저히 분석. 다음에는 반드시 잘 해내겠다고 계획을 세우겠군요. 다시 한번 도전할 준비가 되었을 때가 다시 일어설 때입니다. 


◈천칭자리 

“독특한 연애 미학을 가진 천칭자리. 다음에는 업그레이드된 사랑으로”

사랑이 질척거리면 엉거주춤한 자세로 거리를 두고 마는 천칭자리. 실연은 슬프지만 마음속 어딘가에서는 자유를 얻고 안심하는 면도 있습니다. 남의 눈을 의식하므로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겠네요. 실연에서 빠져나오는 것도 빠른 편이며, 예전 연인보다 더욱 매력적인 상대를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사랑의 열정은 실연 정도로 식지 않는다. 사랑의 지속력은 12별자리 중 최고”

실역의 위기를 눈치채도 어떻게든 관계를 계속하려고 애정을 쏟는 전갈자리. 그래서 자신이 사랑을 잃었다는 것을 자각할 때까지 상당히 시간이 걸립니다. 실연을 이해한 후의 마음의 상처는 상당히 깊겠네요. 새로운 사랑을 해도 정열을 쏟았던 사랑을 문득 떠올리는 등, 사랑의 지속력은 가장 큽니다. 


◈사수자리

“마음은 항상 긍정적. 잃어버린 사랑에 미련은 없으며 다음 사랑에 도전한다”

자유를 사랑하는 사수자리. 사랑을 잃어버린 것은 슬프지만, 연애 외에도 소중한 것들이 많습니다. 금방 다시 일어서서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는 시간을 즐기겠군요. 연애의 아픔을 오래 끌지 않고 멋진 상대를 발견하면 자신이 먼저 다가갑니다. 용건이 있으면 옛 애인에게도 마치 친구처럼 아무렇지 않게 연락하는 사람도.


◈염소자리 

“소중히 여겨온 사랑을 잃은 슬픔은 깊으며, 게다가 헤어진 후에도 성실하게”

그렇게 정열적으로 보이지는 않아도 마음속에서 깊은 애정을 키워 나가는 염소자리. 그 사랑을 받아들여 주지 않았다는 슬픔은 크겠지만, 더 이상 가망이 없다고 판단하면 조용히 물러납니다. 헤어진 후에도 한번 사랑했던 사람에게는 성실하게 대하며 원망하거나 화풀이를 하지는 않는 어른스러운 사람입니다. 


◈물병자리 

“연애의 혁명자. 다른 스타일의 관계를 제안해도 안 된다면 깨끗이 포기”

연이 사이는 이래야 한다, 는 규칙이 없는 것이 바로 물병자리. 실연당하는 입장이 되면 서로 무리하지 않아도 되는 연애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상대가 난색을 표하면 무리해서 강요하지는 않고 이별을 받아들이겠군요. 다시 일어서는 것도 빠른 편이지만, 한동안은 자유를 즐길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마음을 의지할 곳을 잃어버린 상태. 실연을 가장 아프게 여기는 타입”

문자 그대로 진심으로 사람을 사랑하는 물고기자리. 실연을 당하면 마음속에 구멍이 뻥 뚫린 것 같은 상태가 됩니다. 슬픈 사랑을 떠올리며 눈물 지을 때도 있겠군요. 슬픔에 잠긴 물고기자리를 감싸 안아주는 사람이 있다면 금방 새로운 사랑이 싹틀 것입니다. 하지만 외로운 마음에 쉽게 속는 경향도 있으니 위험한 이성은 조심하도록 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