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스텔라 타로 메세지
읽음 3,094 |  2017-06-2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7년 7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별자리로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세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기적]

과감한 결단과 행동력이 필요한 한달이 되겠습니다. 매우 힘든 상황에서도 용기와 집중력을 가지고 맞서면 기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멋진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달은 자신을 믿고 열정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황소자리 (4/21~5/20)



[지팡이 6]

당신의 바람이 이루어지는 한달이 될 듯. 열정을 가지고 행동하면 라이벌을 제치고 이상적인 현실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지도자나 매력적인 사람과의 교류를 통해 진전을 느낄 수 있겠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코인의 공주]

노력의 성과를 느낄 수 있는 한달이 될 듯.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향상심을 가지고 계획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눈앞의 결과에 얽매이지 말고 겸손한 자세로 전진하면 목표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태양]

목표를 달성하는 멋진 한달. 순수하고 밝은 마음을 유념하면 대승리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그로 인해 얻는 행복과 달성감으로 주위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을 듯. 행운을 순순히 받아들이세요.


사자자리 (7/23~8/22)



[컵 8]

이달은 마음의 방황을 느끼게 될 듯. 그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진지하게 자신과 마주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그러면서 깨달은 반성점을 앞으로의 행동에 반영하면 분명 그 방황에서 벗어나 더 좋은 미래로 나아갈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컵의 여왕]

직감이나 영감이 살아나 새로운 발견이 있는 날입니다. 순수한 마음과 봉사 정신을 가지고 행동하면 주위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어 기뻐할 듯. 한편, 주위의 영향을 받기 쉬운 경향도 나와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겠군요.


천칭자리 (9/23~10/23)



[코인 4]

승부를 걸기보다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좋을 듯. 자신의 주위 상황을 돌아보면서 강인하게 행동하면 재산 확대 등의 성공을 손에 넣을 수 있겠군요. 또 건강 상태나 환경 정리를 유념하면 미래에 전진할 수 있는 활력을 축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컵의 공주]

지금까지 자신이 원하던 일을 발견하는 한달이 되겠습니다.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는 충족되지만, 그 기쁨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는 어려울지도. 봉사 정신을 가지고 행동한다면 주위 사람들도 기뻐하여 하루 하루를 충실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코인 2]

이달에는 같은 고민을 반복하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자신의 행동이나 생각을 되돌아보고 과감하게 전환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도 상황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에는 주위 사람들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12/22~1/20)



[컵 9]

오랫동안 바래 왔던 일이 실현되는 달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목표를 명확히 정하고 그것을 위해 강인하게 나아가면 큰 성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몸과 마음이 충만함을 느낄 것입니다. 연애면에서도 좋은 만남이나 커플은 결혼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1/21~2/18)



[컵 2]

인생의 중요한 파트너와 만나는 달이 될 듯. 그 파트너는 애인에 한정되지 않고, 친구나 업무 파트너일지도 모릅니다. 목표를 확실히 가지고 새로운 만남을 준비한 후에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 좋을 듯. 일대일 교류에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검의 여왕]

예리한 관찰력과 냉정한 결단이 필요한 한달이 될 듯. 그 결단으로 인해 비판을 받아 때로는 고독을 느끼는 일도 있겠으나,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강한 신념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갈등이 있어도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