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별자리 럭키 컬러
읽음 4,203 |  2017-06-0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017년 6월 12별자리의 럭키 컬러를 알려드립니다!


양자리 (3/21~4/20)


          

Lucky Color 옐로우


주위의 주목을 받는 이 시기는 옐로우 컬러가 당신의 매력을 높여줍니다. 상반신에 럭키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호감도를 높여줄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Lucky Color 화이트


이성의 인기를 끄는 이 시기는 상쾌함을 자아해내는 화이트가 럭키 컬러. 아이보리나 화이트 크림 컬러 같이 부드러운 화이트 컬러가 당신을 빛나게 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Lucky Color 네이비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아지는 이 시기는 네이비 컬러가 럭키 컬러입니다. 가방과 신발 등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게자리 (6/22~7/22)


          

Lucky Color 레드


장애물과 맞닥뜨리는 이 시기는 마음에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레드 컬러가 당신의 운세를 높여줄 것입니다. 승부날에는 빨간색 음식을 먹는 것도 강한 용기를 부여합니다.


사자자리 (7/23~8/22)


          

Lucky Color 퍼플


마음을 강하게 가져야 하는 이 시기는 냉정함을 갖게 하는 퍼플이 행운을 불러옵니다. 퍼플 컬러의 꽃을 집에 장식하는 것도 좋습니다. 연한 퍼플 컬러는 마음의 힐링을 줄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Lucky Color 스카이 블루


자신감을 얻고 밝은 마음으로 미래를 바라볼 수 있는 이 시기. 당신의 마음을 더 높여주는 컬러는 스카이 블루입니다. 북 커버나 문구류에 컬러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천칭자리 (9/23~10/23)


          

Lucky Color 블랙


인간관계에 휘둘리기 쉬운 이 시기에 당신을 지켜주는 컬러는 블랙.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단, 전신 모두 블랙 컬러는 너무 강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Lucky Color 그린


망설임이 많은 이 시기는 마음을 강하게 해주는 그린이 당신에게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관엽식물을 방에 장식하거나 나무가 많은 곳에 가는 것도 개운으로 이어집니다.


사수자리 (11/23~12/21)


          

Lucky Color 투명


성장의 시기에는 아무것도 물들여지지 않은 투명이 럭키 컬러입니다. 소품으로 활용하거나 유리잔도 투명도가 높은 것을 사용하세요. 네일 컬러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12/22~1/20)


          

Lucky Color 핑크


연애운이 올라가는 이 시기는 당신을 친근하게 보여주는 핑크가 럭키 컬러입니다. 핑크 컬러를 악세서리나 패션에 도입하면 기분도 좋아질 것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Lucky Color 베이지


고집이 강해지기 쉬운 이 시기는 마음을 누그러뜨려주는 베이지 컬러가 럭키 컬러입니다. 가능하면 옅은 컬러톤이 좋으며 아웃도어에서 재충전하는 것도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Lucky Color 오렌지


좀처럼 용기가 생기지 않는 이 시기는 에너지를 주는 오렌지 컬러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옵니다. 화려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가방 안에 넣을 수 있는 소품을 활용해보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