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스텔라 타로 메세지
읽음 3,325 |  2017-05-2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7년 6월 별자리운세입니다. 별자리로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세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컵 3]

오랫동안 고민해온 문제가 곧 해결될 것 같군요. 솔직하고 순수한 마음을 의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군요.


황소자리 (4/21~5/20)



[마술사]

당신의 잠재 능력이 꽃을 피는 달이 되겠군요. 지금까지 익힌 지식을 사용하여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끌어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과감하게 하고 싶은 일을 해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우주]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달이 될 듯. 지금까지의 환경에서 벗어나 한단계 위의 새로운 환경을 목표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에도 행운이 따르는 달이 되겠군요.


게자리 (6/22~7/22)



[컵 6]

지금까지의 목표를 달성하여 평온하게 보낼 수 있는 한달. 연애와 관련해서도 절호의 찬스가 찾아올 것입니다. 친구나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보내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면 행운이 따를 듯.


사자자리 (7/23~8/22)



[코인 6]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달이 될 듯. 큰 수입이 들어올 때는 그것을 주위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적극적으로 돈을 순환시키면 향후에 큰 성공을 끌어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코인의 공주]

당신의 잠재능력이 발휘되는 달이 될 것입니다. 뭔가를 시작하기 전에 철저히 계획을 세우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뒤따를 것입니다. 또 낭비에는 조금 주의하는 것이 좋겠군요.


천칭자리 (9/23~10/23)



[절제]

지금까지 힘든 상황이었던 분은 재생의 시기를 맞이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고, 불필요한 것들을 버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순수함과 절제를 유념하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심판]

인생에 있어서 터닝포인트를 맞이하는 달이 될 것입니다. 상황을 크게 진전시키기 위해서는 결과를 두려워하지 않고 빠른 결단이 필요합니다. 자신을 믿고 행동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컵의 공주]

마음의 조화를 이루는 달이 될 것입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당신의 내면에 숨겨진 열정을 깨울 것입니다. 대인 관계에서는 상냥함과 봉사 정신을 유념하여 행동하면 더욱 마음의 안정을 느낄 수 있을 듯.


염소자리 (12/22~1/20)



[검의 기사]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면 큰 성과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단, 독단적인 경향이 나오는 시기이니 상황을 냉정하게 바라보도록 유념하면 더욱 좋은 결과를 끌어당길 수 있을 듯. 


물병자리 (1/21~2/18)



[코인의 기사]

연봉 인상 등 물질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한 달. 그러나 그 찬스를 잡기 위해서는 누구의 힘도 빌리지 않고, 혼자서 묵묵히 노력하고 인내력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믿고 행동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컵의 기사]

당신의 진정한 가치관을 알게 되는 달이 될 듯. 책임감이나 규칙는 잠시 거리를 두고 평온하게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마음속에 잠들어 있던 당신이 정말 하고 싶었던 일을 재회할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