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2일 추분
읽음 2,962 |  2016-09-2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9 22일은 추분입니다. 점성술에서는 이날의 점성술 차트를 보고 하반기의 운세를 점칩니다.

태양이 천칭자리에 들어가는 것은 23 21. 그때의 점성술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의 방, 4하우스에 태양, 수성, 목성, 드래곤 헤드가 입궁합니다하반기의 테마는 "가족" "" "부동산". 집을 찾고 있던 사람은 좋은 물건을 찾기 쉽습니다. 정보 안테나를 펼쳐보세요. 가족운도 좋은 시기입니다. 가족과의 교류 시간을 늘리고, 결속을 굳히시길 바랍니다.

 

노동의 방에는 화성과 토성이 들어갑니다. 이는 청산의 운세가 들어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업무면에서는 좀 어려운 운세. 회사의 갑작스런 방침이 바뀌거나 프로젝트의 좌절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운의 흐름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당신만의 능력을 익히도록 하세요. 미래 설계를 생각한 금전 계획을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해외의 방 제 9하우스에는 해왕성. 세계 정세는 계속 혼돈이 이어집니다다만 즐거움의 방, 5하우스에 금성이 들어갑니다. 짧은 여행이나 취미, 가치관이 맞는 사람과의 만남 등 사생활은 충실합니다.


가족이나 자기만의 시간을 소중히 하면 에너지를 얻는 하반기. 오프 타임을 충실하게 보내어, 혹독한 사회를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