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3일, 올해의 추분
읽음 4,097 |  2015-09-2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1년의 운세는 춘분의 점성술 차트에서 알 수 있다고 예전에 말씀 드렸습니다. 그런데 1년을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는 경우하반기는 추분의 점성술 차트를 통해 운세를 확인한답니다.


 

올해는 9 23 17 21분에 추분을 맞이합니다. 그럼 추분도에서 하반기 운세를 보도록 할게요.

 

태양과 지성·커뮤니케이션의 별인 수성과 행운의 별인 목성이 인간 관계를 나타내는 드래곤헤드가 제 7 하우스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7 하우스는 파트너의 방입니다. 이 별의 배치는 인간 관계의 재검토가 필요한 시기임을 암시합니다. 여기에서 파트너는 애인이 아닌, 친구나 직장 동료 같은 당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가리킵니다. 지금 당신과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는 전처럼 원만한가요?



주목해야 할 점은 화성과 토성이 90(스퀘어)인 점입니다. 이는 이별을 암시하는데요. 사람은 성장하면서 인맥이 넓어지고 함께 지내는 사람들이 변화해 갑니다. 예전에는 잘 맞았었는데 최근엔 잘 맞지 않고, 지향하는 방향이 달라지면서 거리가 생기기 시작한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됩니다.

또한, 화성과 토성에는 "구분"이라는 암시도 있습니다. 연인간의 관계를 확실히 하기 위해, 결혼을 논의하기에도 적합한 시기입니다.

 

화성은 금성과 함께 업무의 방인 제 6 하우스에 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관계를 재검토하고 구분하는 것이 업무상에도 필요합니다. 누구와 일을 하느냐에 따라서 장래 얻게 되는 경력과 재산도 바뀌는 시기입니다. 업무 상대를 확실히 판별하세요. 그리고 건강 관리에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추분의 점성술 차트에서 목성은 처녀자리입니다. 처녀자리의 목성은 봉사, 노동을 나타내기 때문에, 업무 면에서 파워 업 할 것입니다. 하반기에는 일을 열심히 하고 싶은 사람에게 크게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의 시기입니다.  한 단계 위로 올라가겠다는 당신의 의욕이 좋은 일자리와 인맥을 가져온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하반기는 타인과의 관계가 운세에 큰 영향을 끼치겠군요. 잘 새겨 두시면서 행복한 하반기 보내시기 바랍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