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로 보는 4대 원소, 내 엘레멘트는?
읽음 6,798 |  2012-02-2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점성술 강좌에서는 “별자리로 보는 4대 원소(火地風水), 내 원소는?”이란 주제로 말씀을 드려 볼까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별자리는 평소 쉽게 접하는 12별자리, 즉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말합니다. 금성이나 화성이 위치한 별자리와는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먼저 화지풍수(火地風水)란 서양점성술의 4대 엘레멘트를 나타냅니다. 엘레멘트는 12별자리를 화지풍수 등 4개의 원소(元素)로 분류한 것입니다. 각 엘레멘트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화() red
자신이 본 그대로 직감적으로 판단한다.
긍정적이며 정의감, 독립심이 왕성하다. 무서울 만큼 생명력이 넘치는 타입.
자신의 목표만을 똑바로 바라볼 수 있으며, 타고난 풍부한 감성으로 다양한 일들을 극복할 수 있다.

☆키워드:용기, 정열, 자신감, 파워, 힘
☆태양 별자리: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
☆엘레멘트 팔찌



●지(地) brown
감각이 날카로운 타입이며, 오감이 발달하여 예술적 센스가 뛰어나다.
현실적인 사고의 소유자.
안전을 확인한 다음 움직이는 신중한 타입.

☆키워드:대지의 에너지, 감각이 날카롭다, 향에 민감하다, 생명의 근원 
☆태양 별자리: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
☆엘레멘트 팔찌



●풍(風) green
다양한 것들을 생각하고 사려 깊은 사람.
언제든 흐트러지는 일 없이 냉정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다.
자유로운 발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성격.

☆키워드:사고, 상상력, 크리에이티브, 기획, 지혜를 관장, 자유로운 발상력, 좋아하는 일을 함☆태양 별자리: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
☆엘레멘트 팔찌



●수(水) blue
최대 장점은 다정하다는 것.
곤란한 사람을 가장 먼저 발견하여 다정하게 손을 내밀어 주는 정감 있는 성격.
정서가 풍부하며 자신과 타인의 감정 교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키워드:감성, 감수성, 여신, 민감하다, 모성애, 정서, 정에 휩쓸리기 쉽다 
☆태양 별자리:게자리, 전갈자리, 물고기자리
☆엘레멘트 팔찌
 

 
엘레멘트 팔찌는 자신의 엘레멘트에 맞는 팔찌를 착용하면 자신의 특징이 되는 장점을 보다 잘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 자신에게 부족한 점이 있다면 다른 엘레멘트의 팔찌를 착용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엘레멘트 팔찌는 현재 일본 오피스 스텔라에서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자신의 엘레멘트가 무엇인지 확인하셨나요? 화지풍수, 라고 하면 단순해 보이지만 고대부터 자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들로 중요시 여겨지는 것이니 자신의 엘레멘트의 장단점을 잘 인지하고 그에 따른 대처를 한다면 현명하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인생을 보다 좋은 방향으로 살아가시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