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표 작성하는 법 (스텔라 강연회 발췌)
읽음 7,469 |  2010-12-24

지난 2010 12 20일에 개최된 스텔라의 강연회

점성술&타로로 보는 2011년 운세Up 전략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말씀 올립니다.

 

이번 스텔라 강연회에서는 기존과는 달리 점성술에 초점을 맞춰 국내에서는 좀처럼 듣기 힘든 서양 점성술 기초편을 강의하였습니다. 그리고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본인의 점성술 차트 프로페셔널 버전을 선물로 드렸는데요. 차트를 참고로 본인의 기질과 성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표를 작성하시도록 자료를 드렸는데 이 부분이 어렵다 보니 많은 분들이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셔서 스텔라까페에서 다시 한번 소개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 강연회에 참석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조금이나마 공부가 되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1. 점성술 차트 읽는 순서

① 생년월일, 출생시간, 출생지, 동경위도를 확인한다.

1번 정보로 점성술 차트를 작성한다. (스텔라 점성술 결과페이지의 점성술 차트를 참고하는 것도 좋으나, 해당 차트에는 하우스 정보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별자리, 엘레멘트 등의 정보는 참고할 수 있음)

③ 주요 천체가 어떤 별자리에 들어가 있는지 확인한다.

ASC(어센던트)의 별자리를 확인한다.

⑤ 불, , 바람, 물의 4구분, CFM 3구분, +- 2구분을 확인한다.

⑥ 하우스에 들어가 있는 천체를 확인한다.

 

2. 점성술 차트로 점성술 표 작성하는 법

 

 

(프로페셔널 점성술 차트)

 

 

(스텔라 점성술 결과페이지 차트)

 

① 먼저 점성술 차트를 바탕으로 주요 천체들이 어떤 별자리에 위치하고 있는지를 확인한다.

 

 

1번을 통해 확인한 각 천체별 별자리의 정보를 확인하고 2구분, 3구분, 4구분의 정보를 확인한다.

 

 

③ 개인의 점성술 표에 천체별 마크 옆에 해당 천체가 위치한 별자리를 기입하고, 2번의 정보를 바탕으로 빈 공간을 채워나간다.

 

④ 아래 4구분, 3구분, 2구분에는 각 요소에 해당하는 천체를 기입하고, 천체의 개수에 따라 자신의 성향을 분석한다. 예를 들어 태양이 양자리에 위치할 경우 []의 별자리이므로 4구분의 [] [태양]이라고 기입하고, 3구분에서는 [활동], 2구분에서는 [+]에 각각 태양을 기입한다.

 

⑤ 프로페셔널 점성술 차트의 경우 하우스별로 구획이 나누어져 있으므로, 각 하우스별로 어떤 천체가 들어가 있는지를 확인한다.

 

 

강연회 때 들으셨던 내용이 이제 조금 정리가 되셨나요?

강연회에 오지 못하셨던 분들도 한번쯤 자신의 점성술 차트를 만들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 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다 설명 드리기 힘들지만 앞으로 조금씩이나마 점성술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