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화 운명의 상대를 구별하는 방법&만남운 上
읽음 17,039 |  2013-04-0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누구에게나 운명의 상대는 있는 법. 다만 그 운명의 상대를 알아보지 못하기 때문에 아직 당신이 혼자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다가올 운명의 상대를 알아보기 위해서 그 구별방법과 별자리별 만남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항상 연애에 공격적인 타입의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바로 행동하는 적극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반면 뜨거워지고 쉽고 식기 쉬운 일면도 있어서 사랑이 오래 지속되지 않기도 합니다. 그런 당신의 운명의 상대를 구별하는 방법은 당신이 곤란할 때나 고민하고 있을 때 자기 일처럼 도와줄지 여부를 보세요. 당신을 확실히 지지하고 고민을 들어주는 사람이라면 운명의 상대일 가능성이 큽니다! 반대로 자신의 이야기만 하고 당신을 방치하는 사람과는 오래가지 못할 것이니 주의하세요.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항상 진지하고 성실한 타입입니다. 결혼으로 이르기까지 신중하게 유대관계를 깊이 하기 때문에 실패가 적은 타입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런 당신의 운명의 상대를 구별하는 방법은 리더쉽이 있는지 없는지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일을 성실히 하고, 경제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뚜렷한 사람이라면 당신도 내조의 힘을 발휘하여 훌륭한 가정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수동형인 당신에게 맡기기만 하는 부분이 많을 경우에는 당신 혼자서 노력하는 형태가 되기 때문에 행복한 기간은 오래 지속되지 못할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가 필요하겠군요.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명랑하고 사교적인 성격입니다. 연애도 끈적한 관계보다 친구감각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속박하지 않는 자유로운 교제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당신의 운명의 상대를 구별하는 방법은, 당신이 실수를 했을 때 상대방이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차분하게 당신의 행동을 지켜본다면 운명의 상대일 가능성이 큽니다. 반대로 같이 실수하고 놀기만 하는 상대와는 연애는 할 수 있어도 장래성 있는 교제를 하기에는 어렵다고 할 수 있겠군요.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항상 로맨틱한 연애를 꿈꾸는 경향이 있으며 결혼에 대해서도 매우 의욕적인 타입입니다. 정성을 다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교제하는 상대에 따라서 연애운도 좌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당신의 운명의 상대를 구별하는 방법은 당신의 취미나 인간관계를 존중해주는지 여부에 따라 알 수 있습니다. 자신만 존중해주었으면 하는 타입의 경우는 챙겨주기만 하고 나중에 정신을 차려 보았을 땐 당신만 일방적으로 상처받는 결과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확실히 스스로의 의견을 전달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있어서 매우 마이 페이스입니다. 본능에 따라서 행동하기 때문에 그만 자기중심적이 되는 면도 있는 것 같군요. 그런 당신의 운명의 상대를 구별하는 방법은 당신이 아플 때에 확실히 케어를 해줄지 여부입니다. 착실하게 대응을 해주는 사람이라면 매사에도 정열적으로 임하는 당신과의 궁합은 딱 입니다. 반대로 허둥지둥 거리며 의지할 수 없는 상대와는 연애관계자체가 오래가지 않으니, 깨끗이 관계를 해소해 버릴 것 같군요.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한결같으며 다소 서투른 타입입니다. 이기적인 말을 하지 못하고 상대방을 추켜 세워주는 면이 있어서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 없이 힘든 연애를 강요당하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의 운명의 상대를 구별하는 방법은 그 사람 스스로가 확실히 안정된 생활을 보내고 있는지에 대해서 살펴보세요.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일에 몰두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평온과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반대로 책임감이 없는 자유로운 있는 그대로의 사람이 상대일 경우, 당신이 일방적으로 휩쓸리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금성과 운명42?]

한국에서는 별자리라고 하면 개인마다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인들이 알고 있는 별자리는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입니다. 실제 점성술에서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화성 등 다양한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보고 운명을 점치고 있습니다. “금성과 운명42”는 연애운과 관련이 깊은 금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