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화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대처법 上
읽음 8,802 |  2013-02-2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사랑하는 그 사람과 결혼을 꿈꾸고 있는데, 막상 당신이 무슨 이유로 결혼하지 못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당신이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와 그 대처법에 대해서 별자리마다 그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대해서 매우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타입입니다. 감각도 날카롭고, 분위기 메이커로 연애도 잘하는 편입니다. 첫눈에 반하는 일도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반면 뜨거워지기 쉽고, 식기 쉬워서 연애를 오래 지속시키지 못하고 확실한 유대관계를 만들기 전에 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이 결혼과 멀어지는 이유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런 당신이 결혼하기 위해서는 장래를 생각하고 안정된 연애를 해야 합니다. 천천히 상대를 고르고 당신도 상대방에게 성실하게 대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의 연애관은 매우 이론적입니다. 머리로 확실히 생각한 후에 행동하기 때문에 한번 사귀기 시작하면 성실하고 확실한 유대관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겠군요. 그러나 당신은 연애를 시작하기 전까지가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중파이며 소극적인 당신은 모처럼 눈앞에 찬스가 있어도 놓쳐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또 신중한 교제를 하기 때문에 과거의 연애를 잊지 못하는 일도 있겠군요. 과거의 연애는 딱 잊어버리고 자신의 본능에 조금이라도 귀를 기울여주세요. 그렇게 한다면 결혼의 찬스도 더욱 늘어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동성에게도 이성에게도 사랑받는 존재입니다. 말을 잘하고 성격이 소탈해서 연애에는 부족함이 없겠군요. 커플인 사람은 스타일리쉬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동경의 대상이 되는 일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의 문제점은 많은 남자친구가 있더라도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관계이거나, 좀처럼 한 발을 내딛지 못하는 교제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교우관계가 화려한 만큼 오해를 받기 쉬운 점도 있겠군요. 원래 연애에서 밀고 당기기에 능한 타입이기 때문에 한 사람과 오랫동안 연애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모성본능이 풍부하고 상대방을 감싸주는 듯한 상냥함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연인에게도 지극정성을 다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좋은 아내, 좋은 엄마가 될 소질은 충분합니다. 그런 한편, 연애에 관해서는 실패할까 두려워하는 마음이 너무 강해서, 좀처럼 이성에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군요. 바로 그것이 결혼으로 도달하지 못하는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는 본래 리스크가 따르는 것이니 과감하게 용기를 내는 것이 우선입니다. 어떤 가정을 만들고 싶은지 구체적으로 상상할 때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겠군요.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화려한 교우관계나 유행하는 장소에 가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이성 관계도 화려한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술자리나 미팅 등에서 인기가 많겠군요. 다만 승부사적 기질이 이성의 눈에는 이기적으로 보이거나, 자신의 의견을 꺾지 않는 완고함이 상대방에게 위압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또 한 명의 이성과 느긋하게 교제하는 것에 저항을 느낄 수도 있겠군요. 앞으로는 상대방의 외모나 사회적 지위만을 보지 말고 내면이나 재능에도 눈을 돌리세요. 그렇게 한다면 인생의 파트너가 어떤 사람인지 구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매우 섬세하고 성실한 연애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사람에게 정성을 다하는 성실한 연애를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런 당신은 한 번에 결혼까지 도달하는 것보다는 한 걸음씩 착실하게 스텝을 밟아서 확실한 관계를 만들고 가정을 이루는 타입이군요. 그런 한편, 상대방을 생각하는 마음이 커져서 자기 일이나 인간관계에 대한 마음이 약해질 수도 있습니다. 온종일 남자친구를 독점하고 싶다는 당신의 마음을 상대방은 무겁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확실히 자립한 후에 서로 마음이 편안한 관계를 지향하는 것이 좋겠군요.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금성과 운명42란?]
한국에서는 별자리라고 하면 개인마다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인들이 알고 있는 별자리는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입니다. 실제 점성술에서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화성 등 다양한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보고 운명을 점치고 있습니다. “금성과 운명42”는 연애운과 관련이 깊은 금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