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화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 下
읽음 8,844 |  2012-12-1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타입에 따라 결혼을 성공시키는 기술이 달라지는 법. 혹시 당신이 여태 결혼을 못 하고 있다면 자신에게 맞지 않는 방법으로 결혼을 생각해서 그런 게 아닐까요? 성공적인 결혼을 위해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을 확인해 보세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딱 달라붙는 연애를 어려워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은 있어도 너무 딱 달라붙는 관계에는 위축되는 경향이 있겠군요.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회사나 거래처 이성과 교류하는 것입니다. 연애 외의 일을 공유할 수 있는 상대라면 서로 절차탁마 하면서 인생을 함께 걸어나갈 수 있습니다. 일 외에도 취미생활이나 패션, 예술 등의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상대도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결혼에 대한 이상이 높고 동시에 자신도 착실한 부인이 되어 파트너를 서포트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에 관해서는 다소 힘이 너무 들어가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친구에게 이상적인 이성을 찾아달라고 부탁하는 것입니다. 무엇이든 말할 수 있는 친구에게 당신의 이상과 결혼 조건을 상담해 보세요. 그러면 당신 자신이 스스로의 생각을 정리할 수도 있고, 이상적인 파트너도 찾을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적극적이고 과감한 행동을 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결혼에 관해서도 자신이 원하는 타입을 만나면 적극적으로 리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다른 업종과의 교류회나 동호회의 오프라인 모임에 참가해 보는 것입니다. 자신과는 다른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상대라면 서로의 장점을 인정하면서 협력할 수 있는 이상적인 결혼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서로 대등한 입장에서 만날 수 있는 상대가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결혼에 관해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필요 이상으로 조바심을 느끼는 일도 많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모처럼 만남이 이루어져도 그냥 지나쳐버리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여자들만 모이는 술자리에 참가하는 것. 이성이 있으면 좀처럼 긴장을 늦추지 못하는 당신도 동성 친구들과 함께라면 불타오를 수 있고, 자극을 받으면서 다른 약속이나 소개팅이 들어오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성 친구가 당신의 큐피트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타고난 사교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적 호기심이 왕성하여 교우관계도 넓고, 연애 찬스도 많을 것입니다. 반면 속박을 싫어하기 때문에 좀처럼 결혼을 결심할 만한 상대를 만나지 못하고 있다고 느낄 때가 적지 않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레스토랑이나 까페, 최근 유행하는 곳을 다녀오는 것. 유행에 민감한 당신에게 자극을 주고 인생의 파트너로 삼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한 이성과의 만남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대해 수동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자기 본위로 행동할 때가 많지 않기 때문에, 특히 싱글일 경우 자신이 먼저 좋은 만남을 찾아나서도 열매를 맺지 못할 때가 많지 않나요?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라이브나 야외 페스티벌 등에 참가하는 것입니다. 평소보다 개방적인 기분이 들고 있는 상태라면 당신도 적극적으로 이성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레 접할 수 있는 장소도 행운의 포인트! 우선 자신의 틀을 벗어 던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금성과 운명42?]

한국에서는 별자리라고 하면 개인마다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인들이 알고 있는 별자리는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입니다. 실제 점성술에서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화성 등 다양한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보고 운명을 점치고 있습니다. “금성과 운명42”는 연애운과 관련이 깊은 금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