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화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 上
읽음 9,071 |  2012-12-0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결혼도 비법이 있다. 결혼은 누구나 다 하는 것 같지만 의외로 하기 힘든 것이기도 합니다. 당신에게 맞지 않는 결혼을 시도하고 있다면 당연히 잘 될 가능성이 낮아지겠죠? 별자리마다 특성에 맞는 결혼기술이 있습니다. 과연 당신에게는 어떤 결혼기술이 필요할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자신이 먼저 어필할 수 있는 정열과 리더쉽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미팅이나 술자리입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다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으며, 들뜬 분위기 그대로 교제부터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인트는 스피드와 템포입니다. 당신은 혼자 뜨거워지기 쉽고, 식기 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의 정열이 식지 않도록 과감하게 행동하는 것이 성공의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대해서 매우 진지한 신중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간 틀어박혀 여러모로 생각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좀처럼 자신이 먼저 과감하게 결혼을 위한 활동을 하는것도 뜻대로 되지 않지 않나요?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상사나 선배에게 소개를 부탁해 보는 것입니다. 블라인드 데이트보다 먼저 전화나 문자를 연락을 주고 받는 것을 추천. 서로의 내면을 확실히 이해한다면, 그 후 자연스럽게 연애관계로 진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주변 사람들에게 상담부터 해보세요.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남녀성별에 관계없이 다양한 사람과 교류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연애에만 집중하는 것을 잘 못하지만, 이성의 주목을 받고, 많은 만남이 생길 것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서클활동이나 어떤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지적 호기심이 왕성한 당신은 취미나 관심 있는 분야를 공유할 수 있는 상대와 만나는 것이 연애관계, 또는 결혼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자기자신과 마주하고, 관심 있는 분야를 찾아보세요.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기본적인 연애체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이나 취미보다도 연인과 함께 보내는 것에 행복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결혼기술은 친구들과 모이는 술자리에 빈번하게 얼굴을 내미는 것입니다. 내 마음을 잘 알아주고,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이성이나, 서로의 사생활이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이성을 추천합니다. 특히 동창회나 친구의 결혼식 등을 꼽을 수 있겠군요. 친구들에게도 도움을 요청하고, 만남의 기회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연애나 결혼에 서로의 정열과 두근거림을 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면이 있기 때문에, 화려한 장소에서 결혼활동을 하는 것이 어울리겠지요.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것은, 파티나 리셉션 등의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다소 포멀한 자리에서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적극성과 자기 어필능력을 살릴 수 있으므로, 이성들의 주목도 많이 받게 되고, 이상적인 인생의 파트너와의 만남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자신만의 이상적인 결혼이나 부부생활을 명확하게 생각하고 있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래의 남편상은 이런 타입이어야 한다고 생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것은, 바로 결혼을 전제로 한 맞선 파티에 참가해보는 것입니다. 이상이 높은 만큼 자신에게도 엄격한 부분이 있어서, 결혼을 원하는 남성들의 주목도 많이 받게 되며, 스무스하게 관계를 진전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우선 자신의 강점을 확실히 가꾸어두고 어필하는 능력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금성과 운명42?]

한국에서는 별자리라고 하면 개인마다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인들이 알고 있는 별자리는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입니다. 실제 점성술에서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화성 등 다양한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보고 운명을 점치고 있습니다. “금성과 운명42”는 연애운과 관련이 깊은 금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