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화 당신은 퍼주는 타입? 받는 타입? 上
읽음 9,704 |  2012-07-0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더 좋아하는 사람이 지는 것이라는 말이 있지만, 결국 좋아하는 사람에게 퍼주는 것도 성격에 따라 다르다?! 과연 당신은 어떤 성향이 강할까요? 사랑하는 사람에겐 무조건 퍼주는 스타일인지, 아니면 상대가 내게 퍼주게 만드는 스타일인지, 금성 별자리로 당신의 연애운명을 확인해 보세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영감으로 사랑하는 타입. 자신의 마음을 온갖 방법을 써서 전하는 정열파이기 때문에 자신은 그럴 생각이 아니더라도 주위에서 보면 좋아하게 된 상대에게는 있는 대로 퍼주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이나 요리, 상대가 원하는 이상형은 연기하는 노력은 아끼지 않지만, 반대로 마음이 식어버리면 마치 거짓말처럼 차가운 태도를 보일 것입니다. 어쨌든 앞으로 돌진하는 정열파인 것은 확실합니다. 자신을 냉정하게 바라보는 정신적인 여유를 가지면 보다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연애에만 빠지는 타입은 아닙니다. 사랑도 일도 인간관계도 모두 냉정하게 생각하며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강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한 사람에게만 퍼줄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서로 자립한 생활을 하기 원하며, 연인과도 바른 관계를 가지고 싶어하는 마음이 강해서 잘 생각해 보고 교제를 할 것입니다. 반대로 이 사람이다 싶을 때는 성실하게 그 마음을 유지하므로, 결혼 후에는 배우자에게 헌신하는 좋은 남편과 부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기본적으로 호기심이 왕성하여 자신이 흥미를 가진 것이 있으면 금방 도전하는 타입입니다. 연애도 딱 달라붙어 있는 농밀한 관계보다는 친구처럼 항상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가벼운 관계를 선호합니다.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었다고 해서 퍼주고 싶다거나 반대로 받고 싶다는 생각도 별로 없습니다. 단, 타고난 커뮤니케이션 능력 덕분에 이성의 주목도는 매우 뛰어나므로, 당신이 원하지 않아도 이성이 당신에게 퍼주려고 할 가능성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구와도 사이 좋게 지낼 수 있는 당신이지만, 상대의 마음을 무시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는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소년소녀 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연애지상주의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에게 일편단심이며, 다른 무엇보다 그 사람을 우선하는 경향이 있어 전형적으로 퍼주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맹목적이며 일편단심이므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진흙탕 같은 관계가 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또, 연애를 우선하다 보니 어느 샌가 친구나 일을 소홀히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인뿐 아니라 친구와의 관계나 일, 취미 등에도 충실하게 임하려고 노력한다면, 정신적으로 균형이 잡히게 되면서 즐거운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완고하고 자기 주장이 강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도 자신의 페이스로 행동하고 싶어하는 정열적인 성격이므로, 자신에게 헌신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자신을 왕자님이나 공주님처럼 대해 주는 사람에게 약하며, 자꾸 자신의 포지션을 위에 두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성이 볼 때 “절벽 위의 꽃”과 같은 존재이며, 어떻게든 손에 넣고 싶다는 정열을 자극하는 존재이기도 하므로, 전형적으로 받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너무 잘난 척 하면 뒤통수를 맞을 가능성도 있으니, 주위 상황을 제대로 살피도록 하세요.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관해서는 정에 약하고 연인이 없으면 살아갈 수 없을 정도로 외로움을 잘 타는 성격입니다. 연인에 대한 의존심이 강하여 항상 함께 있고 싶어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퍼주는 타입인가 하면 의외로 그런 부분은 확실해서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능숙하게 받을 건 받고 상대의 마음을 자극하는 애교로, 해줄 때보다는 받을 때가 더 많을 것입니다. 단, 도가 지나치면 두 사람의 관계가 엉망이 될 수 있으니 너무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 금성과 운명사이란 

한국에서는 별자리라고 하면 개인마다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인들이 알고 있는 별자리는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입니다. 실제 점성술에서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화성 등 다양한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보고 운명을 점치고 있습니다. “금성과 운명42”는 연애운과 관련이 깊은 금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 스텔라 점성술 차트 보러가기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