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화 금성 별자리로 보는 그의 장래성 下
읽음 9,442 |  2012-05-1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54화에서는 ‘금성 별자리로 보는 그의 장래성’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그 사람은 높은 미의식의 소유자입니다. 자신에게 있어 만족스러운 인생보다 많은 사람들이 볼 때 부럽다고 생각할 만한 아름답고 세련된 삶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사교 센스도 타고났으며 많은 인맥을 구사하여 코디네이터 입장에서 재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결혼을 원하는 마음도 강한 편이며, 결혼 후에는 부인의 인맥도 활용하여 보다 큰 스케일로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고 패션 센스도 좋아 항상 주목을 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 싸여 있을 것입니다. 타인과의 교류를 진심으로 즐기면서 좋은 영향을 받을 때가 많지만, 같은 타입하고만 어울리는 경향도 있습니다.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않도록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과 어울린다면 더욱 성공할 수 있겠군요. 미래에는 자신의 회사를 차리고 인맥을 이용하여 비즈니스를 크게 확대해나갈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그 사람은 완고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한번 취향이나 취미가 정해지면 그것을 절대 바꾸려고 하지 않는 면이 있습니다. 때로는 시대의 흐름도 거스르려고 하기 때문에 특이한 사람이라는 말을 들을 때도 있습니다. 한번 정하면 흔들림 없는 강한 의지와, 자신의 보스라고 정하면 평생 따라가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큰 조직 안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도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또, 금융과 관련된 센스가 매우 좋습니다. 일을 하지 않아도 부모가 남긴 자산이나 자금을 융통하여 늘리면서 살아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타인의 마음에 파고드는 것이 특기이므로 컨설턴트로 타인의 자산관리를 하거나 금융 관련 영업을 하면서 고객의 중요한 재산을 관리하는 직업에서도 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사회성도 있기 때문에 대기업에 근무하면서 출세할 가능성도 높겠군요.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그 사람은 정신적인 자유를 무엇보다 중시하는 사람입니다. 행동범위가 넓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시야를 넓히고, 자신이 성장하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항상 성장하는 삶을 선호하며 타인이 자신을 어떻게 보든지 신경 쓰지 않는 반면, 남의 감정에도 둔감한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남을 부러워하거나 타인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품는 일이 없으므로 기본적으로는 주위 사람들도 좋아하고 즐거운 인생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영적인 것에 대한 흥미나 조예도 깊으며, 눈 감으면 코 베어가는 험난한 비즈니스 생활을 하는 것은 그에게 있어 고통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스스로 내추럴하고 자연에 가까운 삶을 실천하고 그것을 세상에 제안해 나가면서 주위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사회에도 크게 공헌하는 입장이 될 것입니다. 또, 아웃도어 스포츠나 자연식품 관련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가능성도 큰 편입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그 사람은 보기에는 얌전하지만 사실 야심가 타입입니다. 혹 자신의 마음과는 달라도 큰 조직 안에서 정해진 규율은 얌전히 따르며 의무를 다하고 출세하게 될 것입니다. 주위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것이 그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식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큰 조직에서 일하는 것이 좋지만, 반면 룰에서 벗어난 사람에 대한 시선이 매우 엄격하며 타인이 볼 때 이해심이 부족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받을 때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엄격하고, 타인에게 부드럽게”를 모토로 타인에 대해 넓은 마음을 가진다면 동료나 상사의 높은 평가를 통해 출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육 분야나 경찰, 소방 등의 일에도 잘 맞습니다. 단, 자신의 마음을 억누르고 일을 추진하기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간다는 것이 다소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그 사람은 표면적인 명예에는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가치관으로 살아가는 고고한 사람. 사회적인 상식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개척하며 한번 정한 것은 끝까지 해내는 강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혁자 타입이기 때문에 낡은 체질의 조직 안에서는 다소 꺼림칙하게 여겨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일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는 조직이나 개혁이 필요한 회사에서는 크게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친숙하게 느끼는 캐릭터라서 주위에서도 의지하고 지역 모임이나 PTA 등에서 요직을 맡을 때가 많습니다. 단, 가까운 사람들에 대한 공헌도는 매우 높지만 일에서는 쉽게 질리는 점이 있어 그 부분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NPO를 설립하여 봉사활동으로도 먹고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거나 시의회나 구의회 등의 의원이 된다면 크게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겠군요.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그 사람은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 타인의 마음에 민감하며 동정심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때로 상대를 동정한 나머지 비도덕적인 사랑에 빠져 평판이 나빠질 때도 있을 것입니다. 또, 미의식도 높아서 아름다운 것만 보고 살아가고 싶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싫은 일에서는 눈을 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눈앞에 닥친 일들을 제대로 마주하려는 용기를 가진다면 사랑과 미(美)로 가득 찬 멋진 인생을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치유의 힘”을 가진 사람이기도 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의지할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되면 남들을 도와주느라 자신의 일은 오히려 뒷전이 될 수도 있겠군요. 그럴 바에는 의사나 간호사 등 치유의 힘과 정신을 잘 살릴 수 있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성공할 수 있는 길입니다. 단, 스케줄이 꽉 차 있으면 가끔 자신이 현재 처한 상황을 던져버리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힐지도 모릅니다. 자연스럽게 친숙해지고 중간중간 기분전환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