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화 금성 별자리로 보는 그의 장래성 上
읽음 9,335 |  2012-05-1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53화에서는 ‘금성 별자리로 보는 그의 장래성’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그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챌린저(도전자)”입니다. 성공이 약속되어 있는 정해진 레일 위를 달리는 것보다 아직 누구도 가본 적 없는 길을 일부러 선택하는 타입. 무슨 일이든 자신이 정해서 행동하기 때문에 타인에게 조언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내가 태어난 목적은 무엇일까”가 그의 일생의 테마이며, 그것을 추구하면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이 그의 운명일지도 모릅니다. 또, 지금 일이 혹 잘 풀리고 있어도 오래 하다 보면 질려서 신규 사업에 도전해보고 싶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순간적인 분위기에 휩쓸리거나 혼자서 불타오르기도 하므로, 중간에 적당히 제지해줄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 한다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또, 아무도 도전한 적이 없는 분야에서 개척자 또는 선구자가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그 사람은 무엇이든 능숙하게 해내는 타입은 아니지만 주어진 환경 속에서 주위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대처해 나가는 타입입니다. 부모의 가업을 잇는 것도 결코 싫어하지 않습니다. 특히 전통공예나 직공 등의 일이라면 타고난 뛰어난 감성을 잘 살려 착실하게 대성할 수 있습니다. 변화가 풍부한 인생보다는 하나의 일에 오래 착수하여 안정된 기반을 만들고 싶다는 인생관의 소유자입니다. 또, 일보다는 취미에 몰두하여 살아가는 면도 있습니다. 그래도 금전운이 좋기 때문에 그렇게 애써 일하지 않아도 먹고 살기에 궁핍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돈에 얽매이지 않으므로 따르는 사람들도 많고 항상 주위에 즐거운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예술이나 음악 등의 취미, 콜렉션 등의 분야에서 크게 성공을 거둘 가능성도 있겠군요.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그 사람은 속박을 무엇보다 싫어하며 뼛속까지 “자유인”입니다. 행동력도 있고 마치 계절별로 이동하는 철새처럼 항상 움직이고 있습니다. 자신이 뭔가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는 발에 걸리는 것들을 철저히 배제하는 것이 인생의 모토이며, 결혼이나 가족에 큰 흥미를 느끼지는 못합니다. 지루함과 정체를 가장 싫어하며 주위에서 부러워하는 일이라도 질렸다는 생각이 들면 아낌없이 내던질 수 있는 인생관의 소유자입니다. 또, 그는 한 종목의 전문가라기보다는 여러 종목에 만능이라고 할 수 있는 타입. 하나의 분야에 꾸준히 임하기보다는 다양한 분야에서 넓고 얕게 임하는 게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단, 서포트운은 좋은 편이 아닙니다. 늘 표연한 느낌이기 때문에 사태가 심각해도 진지하게 상담을 들어주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겠군요. 그와는 정반대의 전문가 타입의 파트너를 만단다면 지적인 분야에서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그 사람은 강한 향상심의 소유자.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의 옆에서 보고 배우며 자신을 높여나가려고 합니다. 또, 자신도 존경 받는 사람이고 싶어하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 싶은 것보다는 타인의 요구를 우선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가족에게는 좋은 남편이자 좋은 아빠가 되는 것이 그의 행복입니다. 그로 인해 빨리 결혼해서 확실한 기반을 쌓고 싶다는 생각도 있겠군요. 또, 그는 가정운을 타고나기도 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부모에게 깊은 애정을 받았기 때문에 자신의 처나 아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깊은 애정을 쏟습니다. 그리고 타인에게도 다정하며 사람들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영업이나 요식업 등 사람들을 만나는 직업에 잘 맞습니다. 여성과 아이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면도 있어 여성과 가족을 상대로 하는 비즈니스에서 크게 성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그 사람은 타고난 크리에이터입니다. 뭔가를 만들 때도 자기 만족에서 그치지 않고 작품을 발표하여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싶어하기 때문에 예술계보다는 상업 디자인이나 영화, 게임 등의 세계로 나아갈 가능성이 큽니다. 대중의 지지를 받는 마케팅 리서치 능력도 갖추고 있군요. 또, 타고난 엔터테이너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솔선하여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지루한 것. 묵묵히 노력해야 하는 일은 잘 맞지 않습니다. 물론 꾸준히 노력하여 마지막엔 크게 꽃을 피우고 자신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일이라면 가능합니다. 미래에는 게임이나 예능 등 외양이 화려한 분야에서 활약할 것입니다. 단, 자신이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면 자신을 부정하는 경향이 강하게 드러나면서 어두운 성격으로 바뀔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그 사람은 신중한 타입. 무슨 일이든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 그대로 실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행이든 자신의 인생이든 흐름에 맡기게 되는 것에 대해 매우 깊은 경계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착실한 사회생활을 영위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는 것이 인생의 모토. 타인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은 다소 서툴지만, 사람들이 싫어하는 일도 꺼리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것입니다. 그런 그는 다양한 재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어떤 일이든 금방 어느 정도 수준까지 올라갈 수 있으므로, 어딜 가든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격은 의외로 꼼꼼하며 경리 등의 일에도 잘 맞습니다. 기품 있는 분위기는 상사나 여성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겠군요. 대기업에 들어가 윗사람이나 주위의 추천으로 출세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운도 좋은 편이므로 오랫동안 높은 위치에 있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