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화 그 남자, 프러포즈 하게 만드는 법 上
읽음 10,112 |  2012-03-1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51화에서는 ‘그 남자, 프러포즈 하게 만드는 법’의 첫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그 사람은 굉장히 직접적이고 남성적인 타입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으면 자력으로 쟁취하는 사람입니다. 쉽게 손에 들어오는 것보다는 이래저래 고생해서 손에 들어온 것에 애착을 느끼므로, 그가 진심이 될 수 있도록 일부러 튕기는 것도 효과적일지도 모릅니다. 또, 그는 음악이나 취미 등이 잘 맞는 상대에게 끌리는 면이 있습니다. 콘서트나 라이브 등에 같이 가자고 해서 분위기를 띄우거나, 또는 당신이 악기를 잘 다룬다면 그 방면으로 화제를 돌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의 취미를 미리 조사해서 대화에서 잘 살릴 수 있다면 그 사람도 당신이 자신의 운명의 상대라고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금성 별자리가 황소자리인 그 사람은 연애에 다소 늦된 편입니다. 말이나 행동으로 감정을 나타내는 것이 서툴고 소심한 면이 있어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것, 즉 이심전심을 선호합니다. 혹 당신을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자신이 먼저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으며 당신이 먼저 다가오기를 한결같이 기다릴지도 모릅니다. 단, 라이벌이 생기면 활기가 생기는 면도 있으므로, 그의 질투심을 자극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 그와의 추억이 담긴 물건을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움직일 것입니다. 그 사람에게 프러포즈를 하게 만들려면 우선 당신이 먼저 대담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금성 별자리가 쌍둥이자리인 그 사람은 전통적인 가치관을 싫어하며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내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것이나 새로운 감각을 원하는 부분이 있으므로, 어떻게든 관계를 발전시키고 싶거나 결혼까지 하고 싶다면 과감하게 둘이서 환경을 바꾸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사나 이직 등을 추천! 그렇게 하면 당신에 대한 그의 마음이 크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결단력과 행동력을 기르는 것이 그가 프러포즈를 의식하게 만드는 포인트라고 생각하세요. 그것이 어렵다면 매일의 생활 속에서 스트레스를 치유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면 당신이라는 여성이 그 사람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금성 별자리가 게자리인 그 사람은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높여주는 연애를 이상적으로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연애나 결혼에 있어서는 한 명에게만 헌신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러므로 만약 그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면 가만히 있어도 언젠가 그가 먼저 프러포즈를 해올 가능성이 높으니 안심하세요. 만약 아직 그가 당신을 깊이 사랑하는 정도는 아니라면, 둘의 거리를 좁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과 그의 공통점을 찾아서 그 부분을 전면에 내세우면서 그의 공감을 얻도록 하세요. 또,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는 것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우선은 동거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금성 별자리가 사자자리인 그 사람은 연애에 관해 본능적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많으며 헌터 같은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열적이고 가슴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는 충동, 생명 에너지에 의해 충동적으로 움직일 때가 많습니다. 그런 그가 프러포즈를 하게 만들려면 일단 당신의 섹시한 매력으로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그는 여성을 전리품처럼 생각하고 남에게 선보이는 것을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성의 외모나 분위기를 중시하는 면도 있으므로, 메이크업이나 패션을 연구해서 화려한 여성의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또, 그가 숨기고 있는 약한 부분을 다정하게 도와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금성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그 사람은 연애라는 것에 큰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도 물론 그 일환이며, 그의 머릿속에는 이상적인 결혼이나 결혼상대의 모습이 구체적으로 그려져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와 당신이 평범하게 연애를 하고 있다면 언젠가 그는 당신에게 프러포즈를 해올 게 분명합니다. 그는 로맨틱한 성격이므로 최대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여 둘만의 세계에 빠져 보세요. 또, 때로는 어린 아이처럼 스포츠에 빠지거나 게임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결혼생활 시뮬레이션 등을 하면서 은근슬쩍 결단을 촉구하는 방법도 효과적입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