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화 결혼을 위한 당신의 연애파워 下
읽음 8,300 |  2012-02-1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49화에서는 ‘결혼을 향한 당신의 연애파워’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지성을 사랑하고 세련된 미의식과 감수성을 가진 타입. 이성과 금방 친해지지만 그대로 너무 좋은 관계가 되다 보니 좀처럼 연애로 발전하지 못합니다. 딱 달라붙은 관계를 어려워하며 마치 동성처럼 만나기 때문에 이성으로 어필하는 부분이 부족하게 여겨지기도 합니다. 결혼이나 연애가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있어 빠져드는 연애는 도저히 무리일 것입니다. 자신이 먼저 고백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인간적인 약한 모습을 인정하고 싶지 않고 보고 싶지 않고, 타인과의 감정교류는 번거롭기만 하다고 느끼는 당신에게 있어서는 연애는 게임 감각으로 하는 것이 편합니다. 그런 당신의 정열을 자극해 줄 수 있는, 스트레이트한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이라면 서로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며 스릴 있는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다정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사람으로 보이지만, 자아가 강한 면이 있어 무슨 일에든 집착이 강하고 원하는 것은 어떻게든 손에 넣으려고 앞뒤 생각하지 않고 빠져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과잉과다의 성향이 있는 당신의 연애는 항상 자유분방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이성으로서의 매력을 최대한 발휘하며 다가가지만, 오래 지속되기 힘들며 좀처럼 진짜 사랑을 키워나가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판단을 내리는 기준은 자신의 감정.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느낌이 좋은지 나쁜지에 따라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또, 막연한 태도로 별로 관심이 없는 이성까지 거절하지 않고 받아들인다면 “이성을 밝히는 사람”이라는 이름표를 달게 될지도 모릅니다. 너무나 정열적이며 독점욕, 질투심도 남보다 배 이상. 게다가 항상 사랑 받고 싶어하는 당신의 마음을 이용하는 누군가가 나오지 않도록 항상 냉정하게 관계를 직시하고 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그러면 감정적인 판단이 아닌 현실과 미래까지 모두 고려한 결혼을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왕성한 독립심과 정열이 넘치며 자신의 생각대로 일을 진행해서 해낼 수 있는 타입입니다.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불타오르는 것은 순식간. 정열가인만큼 장애가 있는 사랑이나 성가신 상대에게 빠지는 등 안정성을 지향하는 성향이 약하기 때문에 천천히 사랑을 키워나가는 것보다는 항상 두근거리고 아슬아슬한 농후한 연애를 즐기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면이 있고 어느 순간 자신감을 잃어버리게 되면 너무나 쉽게 타인에게 감화할 때도 있습니다. 교우범위가 넓은 것은 당신에게 때로는 플러스가 되기도 하겠지만 마이너스가 될 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위험한 연애, 결실을 맺을 수 없는 연애, 격렬한 연애가 당신의 사랑의 키워드. 좋은 사랑을 하기 위해서라도 이성관계의 트러블은 가급적 피하고 차분한 관계를 만들어나갈 수 있는 상대를 선택하세요.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모험은 선호하지 않으며, 늦어도 착실하게 쌓아 나아가는 타입입니다. 물론 사랑도 냉정 그 자체로 괜찮게 여겨도 감정에 휩쓸리지 않으며, 음미하고 또 음미하여 체크합니다. 현실적인 감각과 실무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것저것 술책을 꾀하며 자신은 직접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서 상대가 먼저 다가오기를 기다립니다. 노력가 타입이지만 차가운 부분도 있는 당신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반면, 타인이 강요하는 것은 싫다고 지나치게 선을 긋는 면이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손이 닿는 범위 내에서 생각하고, 마치 웨딩 플래너와도 같은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지만, 결혼을 원하는 것도 남보다 배 이상 강합니다. 생각하기만 하는 게 아니라 그것을 실행하는 행동력을 기른다면 연애를 할 때도 보다 내실 있는 것을 하고, 미래도 함께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일종의 카리스마를 갖추고 있으며 주위에 많은 이성들이 있어 연애상대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바람기도 없으므로 여러 명을 동시에 만나는 일은 없지만, 이성친구가 많아 항상 상대가 질투심을 불태우다 트러블이 발생한 적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정에 빠지는 경우는 없으므로 친구는 많아도 당신의 마음속까지 파고드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마음속의 다양한 갈등의 부분을 숨기고 쿨하게 행동하거나, 농담으로 얼버무리는 등 누구도 당신의 진정한 모습을 알지 못하고 끝날 때가 많습니다. 화려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에 비해 운명의 상대와 만나지 못했다면, 당신의 교제범위가 너무 넓어서 좀처럼 연애에만 집중하지 못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결혼을 원하는 마음도 없는 것은 아니지만 지구력이나 안정되고 싶다는 마음이 희박해서 강한 편은 아닙니다. 조금 더 놀고 싶다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너무 늦어지지 않도록 상대의 가치관이나 감정을 잘 생각하며 교제를 하도록 하세요.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에게 있어 세계는 그 순간 당신의 감정에 의해 그 표정이 바뀝니다. 사랑을 하면 문자 그대로 모든 것이 장밋빛으로 변하고, 실연당하면 공기마저 무겁게 가라앉게 됩니다. 그런 당신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냉정한 판단력을 잃어버리고 다른 것은 전부 보이지 않게 되어 둘만의 세계에 몰두합니다. 혹 그 사람이 최악의 상대에 주위에서 반대를 하더라도 자신이 좋다고 여기면 결코 들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연애는 물론 자기 스타일로 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있어 가장 편한 세계를 만들고 독점욕의 화신이 되는 바람에, 너무 무거운 그 모습에 상대가 도망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있어 판단의 기준은 자신의 감정뿐. 좋은지 싫은지, 느낌이 좋은지 나쁜지 그것만으로 만사를 결정합니다. 질투는 사랑의 스파이스라고도 하지만 그래서는 완전히 역효과만 날 뿐. 때로는 환기를 시켜주지 않으면 질식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