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화 결혼을 위한 당신의 연애파워 上
읽음 8,182 |  2012-02-1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49화에서는 ‘결혼을 향한 당신의 연애파워’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강인한 정신력, 타고난 외향성과 진취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밝고 긍지가 높으며 정의감, 독립심도 왕성합니다. 그런 당신의 어마어마한 생명력은 연애에서도 충분히 발휘되며, 좋아하게 되면 엄청난 파워로 돌진합니다. 연인 앞에서도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만들고 싶어하며, 당신의 재능을 인정하고 존중해 주는 사람이라면 몰라도 평범한 연인관계처럼 성립하기는 힘들지도 모릅니다. 물론 강한 기세로 돌진하는 사랑도 좋지만, 당신의 강렬한 개성과 스피드에 압도당해 상대가 몸을 뺄 수도 있으니 그 점에는 주의하세요. 상대에게도 당신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줄 때 결혼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무엇보다 안정성을 추구하며 견실함을 모토로 삼습니다. 인내심이 강하고 한 걸음씩 천천히 목표를 향해 걸음을 옮기는 타입. 상대의 데이터가 완벽하게 모인 시점에서 접근을 합니다. 신중하고 상대를 보는 눈도 냉정하여 정확합니다. 시시한 사람에게 걸려 상처를 받는 일도 없지만, 마음 가는 대로 모험이나 도박에 몸을 맡기는 일도 절대 없는 타입. 연인 사이가 되면 다소 어리광을 부리거나 바람을 피워도 용서해 주고 한결같이 헌신하겠군요. 항상 그런 자신에 대해 일종의 욕구불만을 느끼고 있으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만족할 수 없다는 것이 당신의 최대 약점입니다. 무슨 일이든 답답함을 느끼는 부분이 있으니 항상 릴랙스하는 것을 염두에 두세요. 또, 행동범위가 넓지 않기 때문에 자꾸 가까운 사람에게 눈이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시야를 좀더 넓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결혼에 대한 생각도 유연해질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향상심이 왕성하고 남에게 영향을 받는 일이 별로 없으며, 항상 마이페이스인 것이 특징입니다. 프라이드가 세고 이성의 마음에 들려고 행동하지는 않습니다. 대등하게 만날 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관계를 선호하기 때문에 결국에는 서로 미래를 생각하는 부분까지 발전하지 않고, 열매 없는 얕은 연애관계에서 끝나는 케이스도 많을 것입니다. 그리고 안타깝지만 이성의 눈에도 당신이 결혼대상으로 비춰지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다정하고 가정적인 사람이 상대로 나타난다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어른의 연애를 하게 될 가능성도 있지만, 반대로 평생 연애놀이로만 끝나며 결혼이나 가정과의 인연이 없어질지도 모릅니다. 남들과 다른 개성도 필요하지만 상대에 대한 배려심, 협조성을 가지는 것이 행복한 결혼을 향한 가장 빠른 지름길일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결코 자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행동을 일으키는 타입이 아니므로, 그 의지에 반해 뭔가 주위 사람들에게 휩쓸리기 쉬운 것이 약점입니다. 신경이 예민하고 고민이 많으며 남들은 신경 쓰지도 않은 일로 끙끙 고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당신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고 그저 보고 있기만 합니다. 우유부단하고 다정한 성격이 역효과를 내서, 다른 사람이 고백을 해오면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도 마음은 그곳에 둔 채로 고백해온 사람과 사귀기 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게다가 결코 포기를 잘 하는 성격이 아니므로 언제까지고 과거의 사랑을 질질 끌거나, 실연했을 때의 상처를 떠올리며 점점 더 겁쟁이가 되는 등 좀처럼 새로운 사랑에 뛰어들지 못합니다. 사랑하는 것보다 사랑 받는 것을 강하게 바라는 당신은 연애에 관해 미숙한 사람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랑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당신이 밝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그럴 때 진정한 사랑, 행복한 가정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연애에서는 자기과시욕이 유감없이 발휘되는 타입입니다.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타입이라도 일단 주위에는 이성을 두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교제할 생각은 없으며, 친구 이상 연인 미만으로 끝낼 수 있는 것은 당신에게 진흙탕 같은 연애나 트러블을 직감적으로 회피하는 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런 관계로 문제가 생기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내적으로는 매우 내향적이고 견실하며 모험을 즐기지 않는 부분이 있어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대시를 하려고 해도 당신의 마음이 상대에게는 반도 전해지지 않고 끝날 때도 많습니다. 막상 본격적으로 상대에게 행동을 개시해 보려는 단계가 되어도, 왠지 모르게 불안에 사로잡혀 소극적이 되기 쉽습니다. 좋은 연애, 그리고 결혼과 한 단계 위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를 향해 한 발 앞으로 다가가 보는 것이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오감으로 파악한 것, 즉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손으로 만지고 맛보고 향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전부입니다. 연애도 마찬가지이며 안전을 확인한 다음이 아니면 상대에게 다가갈 수 없습니다. 연애=결혼이라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있어 장애가 있는 사랑이나 결실을 맺지 못하는 사랑은 비현실적인 이야기며, 안전한 사람과의 사랑에만 발을 들이는 타입입니다. 한번 좋아하게 되면 일편단심으로 사랑하며 헌신하지만, 당신의 사랑은 결코 무상이 아니기 때문에 베푼 이상은 동등한 것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두 사람의 연애 방식이 완벽하기를 바라며 꼼꼼한 완벽주의자 성격이 있어 무엇이든 확인하려고 할지도 모릅니다. 눈과 귀, 혀와 피부로 느끼는 것만 것 믿고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두 사람 사이에 너무 무거운 분위기가 떠돌기 전에 잠시 호흡을 정돈하세요. 어깨에서 힘을 빼고 상대를 찬찬히 바라보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