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화 당신을 행복하게 할 운명의 상대 下
읽음 10,178 |  2011-12-2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48화에서는 ‘당신을 행복하게 할 운명의 상대’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허용범위가 넓고 연인도 친구도 전부 소중히 대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한 타입. 그런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운명의 상대는 당신 이상으로 박애주의자에 우정이 강한 사람일 것입니다. 동료나 친구를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며 때에 따라서는 자신을 희생하는 것도 꺼리지 않습니다. 또, 진취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소속된 조직이나 사회를 보다 좋은 방향으로 개혁하는 것에 불타오르는 사람입니다. 당신과는 처음엔 친한 이성친구라는 느낌이 강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정열이 진짜라면 그 정열은 반드시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사랑은 맹목적이라는 속담이 잘 어울리는 타입입니다. 한번 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주위 상황이나 타인의 의견 같은 것은 전혀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어딘지 모르게 현실에서 동떨어진 위험한 향기가 나는 사랑에 끌리는 면이 있습니다. 연애에 대해 비일상적인 경험을 추구하고 있는 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결혼 상대를 고를 때는 현실을 잘 고려하고 제대로 된 생활능력이 있는 사람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운명의 상대의 조건으로는 당신을 제대로 사랑해 주는 성실함이 최우선 조건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감정과 영감이 향하는 대로 정열적인 연애를 하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운명의 상대는 아마도 만난 순간에 “이 사람이다” 라고 알게 되는 사람일 것입니다. 상대에게 특별한 오라를 느끼거나 이유도 없이 그 사람과 함께 있고 싶다는 충동을 억누를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 그 사람과는 성적인 궁합도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만난 순간에 사랑에 빠져 그대로 결혼까지 끌고 갈 가능성도. 조바심은 금물이지만, 처음 느낀 감정이야말로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다소 내향적이고 화려한 애정표현이나 로맨틱한 분위기는 어려워하는 편입니다. 그런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운명의 상대는 세간의 가치관보다 내면의 만족이나 독자적이고 고고한 이념을 추구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상과 대의를 위해서는 개인의 생활을 희생하는 것도 꺼리지 않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그로 인해 그 사람을 진심으로 이해하는 사람은 많지 않으며, 고독한 그림자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타인에게 봉사하는 직업, 예를 들면 의료, 종교, 자선단체 등에 관련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사람이라면 서로를 존중하면서 오랫동안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쿨하고 센시티브한 연애를 선호하며 게임 감각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타입. 연인으로 삼는다면 섬세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쿨하고 지적인 사람이 잘 어울립니다. 멋이 없거나 촌스러운 사람, 두뇌회전이 느린 사람은 아무래도 받아들이기 힘들 것입니다. 하지만 결혼상대로 생각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평생에 걸쳐 경제환경이 변동하기 쉬운 운세를 타고난 당신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견실한 금전감각을 가지고 성실하게 일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개성을 존중하면서 인정해 주는 속이 깊은 사람이 운명의 상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연애를 하면 헌신하는 타입으로, 어렸을 때부터 운명적인 사랑을 동경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그런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운명의 상대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안에 있는 로맨티시즘을 자극해 주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모르는 외국에 대한 것이나 철학, 종교, 정신세계 등의 화제에 밝으며 대화를 하고 있으면 공부가 되는 사람이 좋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서로를 소중히 여길 수 있어 한시도 떨어지고 싶지 않는 사람이 이상적입니다.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되면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