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화 당신의 사랑을 이루는 법 下
읽음 8,808 |  2011-11-1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46화에서는 ‘당신의 사랑을 이루는 법’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지적이고 사교적인 타입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인기도 많으며 이성 동성 불문하고 친구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 속에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당신은 “내가 먼저 다가가긴 힘들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의 입장에서 보면 인기인인 당신을 독점하는 것은 생각도 못하고, 좀처럼 연애관계로 발전하기 힘듭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상대에게 정열을 전하기 위해 행동을 일으키는 것. 여럿이서 행동을 할 때는 항상 상대의 옆자리를 지키는 등 당신의 존재를 크게 어필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세요.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감정이 풍부하고 남을 잘 돌보는 타입으로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상대에 대해서도 헌신적으로 대하지만, 문제는 모처럼 연애표현을 해도 단순한 친절이라고 오해를 받아 상대에게 마음이 전해지기 힘들다는 점에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명확한 의사표시. 상대에게 “자신만 특별 취급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는 것이 그 첫걸음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상대가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를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또, 일방적으로 헌신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상대를 의지해 보는 등 상호적인 관계를 키워나가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사랑을 하면 전신에 파워가 깃들면서 혼자 정열의 불꽃을 불태우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그 정열을 직접 상대에게 부딪히는 것은 언제나 쿨하게 있고 싶은 당신의 미학에 어긋나는 것. 그로 인해 자신이 먼저 유혹을 해놓고 상대가 관심을 가지고 다가오면 갑자기 차가운 태도를 취하는 등 감정과 행동이 다르게 나오는 것이 당신의 문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감정대로 행동하는 것을 자신에게 허락할 필요도 있습니다. 본래 당신의 특기인 지성과 위트 넘치는 대화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시간을 들여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천천히 키워나가는 타입의 연애를 선호합니다.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는 신중하게 상대를 파악한 후에 조금씩 끌리고 “어느 샌가 빠지게 되었다”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에 비해서는 포기가 빠른 것도 특징. 상처받기 쉬운 당신은 상대가 조금 차갑게 대한 정도로도 갑자기 텐션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는 끈기도 필요합니다. 타고난 사교성을 발휘하여 우선은 상대의 주변 사람들을 자신의 편으로 만드세요. 당신에 대한 좋은 평판이 상대의 귀에 들어가면서 상대도 당신에게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밝고 지성적이며 사교성도 발군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친구들도 많으며 이성에게 인기도 높습니다. 사랑을 해도 연애에 얽매이는 것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주위에서 볼 때 변덕스럽고 연애경험이 많은 사람으로 여겨지기 쉽습니다. 당신이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는 쿨한 가면을 벗어버릴 각오가 필요합니다. 우선은 사교성과 인맥을 활용하여 상대에게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세요. 상대의 앞에서는 냉정하고 객관적인 태도를 버리고 당신의 정열을 어필해야 합니다. 주위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마음에 정직하게 접한다면 당신의 마음은 상대의 마음에 와닿게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직감력이 뛰어나며 느낌으로 사랑을 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좋아하게 된 상대에게는 깊은 애정을 쏟으며 헌신을 다합니다. 그러나 타인의 의견에 영향을 받기 쉬운 점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좋아하는 사람의 결점을 지적하거나 신경도 쓰지 않았던 이성을 칭찬하거나 하면 금방 마음이 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로 인해 상대가 당신을 변덕스러운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본래 지성적인 당신이니 자신의 판단을 믿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랑을 이루고 싶다면 흔들리지 않는 시선을 가지고 상대와 확실히 마주하세요. 당신의 성실함이 상대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