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화 당신의 사랑을 이루는 법 上
읽음 8,972 |  2011-11-0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45화에서는 ‘당신의 사랑을 이루는 법’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한번 사랑을 하면 애간장이 타서 가만히 있질 못하고 일직선으로 돌진하는 타입. 샘솟는 정열을 상대에게 그대로 부딪히며 힘으로 밀어붙일 정도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연애에 너무 빠진 나머지 주위 상황이 보이지 않게 되는 점이 걱정입니다. 상대의 상황이나 감정에 대한 배려를 항상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랑을 성취하고 싶다면 조바심은 금물. 우선 상대의 취미나 꿈 등을 꼼꼼하게 리서치하여 공통된 화제를 찾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서로의 이해를 깊이 만들어나가 이해관계를 구축한다면 점차 상대의 마음도 당신에게 기울기 시작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사랑을 할 때 상대를 신중하게 잘 살펴본 후에 좋아하게 되는 타입. 상대의 성질이나 조간을 음미한 다음 분수에 맞는 현실적인 연애를 선호합니다. 그로 인해 정열이 다소 부족한 면이 있어 좀처럼 상대에게 마음이 전해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본래의 당신은 풍부한 감정표현이 특기이니 때로는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때와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 갑자기 정열을 부딪혀서 상대를 당황하게 만들지 않도록 치밀한 작전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에 대한 배려를 잊지 말 것.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호기심이 왕성하며 사교적이고 연애경험이 많은 타입. 좋아하게 된 상대에 대해서는 에너제틱하게 정열을 부딪히며 일편단심으로 사랑의 불꽃을 불태웁니다. 반면, 어떤 계기로 상대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리면 갑자기 차가운 태도를 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상대는 어떤 태도로 나가면 좋을지 마음이 번뇌하게 될 것입니다. 상대와 안정된 관계를 가지고 싶다면 항상 상대를 대할 때 배려심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일방적으로 밀어붙이는 것이 아니라 상대의 상황이나 마음을 생각해서 행동한다면 상대도 당신을 의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부드럽고 풍부한 감수성과 정열적인 감정표현을 갖추고 있어, 사랑을 하면 그 저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상대에 대해 헌신적인 배려심을 보여주며 좋은 대화 상대로 편하게 대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혼자 생각하는 경향이 강해져서 일방적이 되기 쉬운 점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떤 상황이든 상대의 페이스를 보고 판단하며 함께 한 걸음씩 연애의 계단을 올라가겠다는 의식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너무 앞길을 서두르지 마세요. 끈기 있게 배려심을 표현하면서 당신에 대한 상대의 마음이 자연스럽게 고조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대한 정열은 남들의 배는 될 것입니다. 한번 좋아하게 되면 잠 잘 때나 눈 떴을 때나 상대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그러면서도 겁쟁이에 신중한 면이 있어 좀처럼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합니다. 상대에게 정열을 전하고 싶은데 일부러 부딪혀 보거나 심술궂은 태도로 상대를 곤란하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는 것. 좋아하는 마음을 말과 태도로 표현하면서 상대에게 전하는 노력을 함께 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친구에게 자신의 마음을 조심스레 전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지도 모릅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있어 굳이 말하자면 수동적인 자세인 편입니다.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더라도 자신이 먼저 상대에게 다가가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상대를 뒤에서 지켜보며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만, 계속 그렇게만 한다면 당신의 마음이 전해지지 않습니다. 사랑을 이루고 싶다면 행동만이 살길! 그렇다고 해서 갑자기 고백하라는 것이 아니라 우선은 상대의 취향에 대해 알아보고 최대한 많은 시간 동안 그 사람의 시야에 들어가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서로의 친구에게 협력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도, 때로는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할 것.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