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화 운명을 느끼는 사랑의 성공패턴, 실패패턴 下
읽음 7,868 |  2011-07-2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40화에서는 ‘운명을 느끼는 사랑의 성공패턴, 실패패턴’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매우 사교적이고 화술이 뛰어납니다. , 패션이나 메이크업 등 유행에 민감하기 때문에 많은 이성에게 주목 받는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도 한 사람에게 얽매이는 관계보다는 편한 연애를 즐기면서 자신의 취미나 일에 몰두할 시간도 필요하다는 마음이 강할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기에 교제가 오래 가지 않고 문득 정신이 들면 혼자가 되어 있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 폼 나지 않는 부분을 숨기고 싶다는 마음도 강하므로 좀처럼 솔직한 마음을 상대에게 밝히지 못하고 교제를 해도 답답한 마음이 드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운명을 느끼는 사랑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솔직해지는 것, 외모보다는 내면을 봐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서로 좋은 이해자가 될 수 있는 관계를 목표로 삼으세요.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관해서는 매우 민감하며 연애를 하고 있을 때는 다른 일에 손을 댈 수 없을 정도로 열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좋든 싫든 집착이 강하므로 연인에게 무거운 존재라고 여겨지는 경우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확실한 사랑을 추구하는 정열파이지만, 그로 인해 상대를 속박하거나 바람이나 상대의 교우관계를 의심하면서 한번 싸움을 하면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운명을 느끼는 사랑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둘이서 함께 임할 수 있는 취미시간을 가지거나 공통된 친구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목표를 가질 때 행복을 느낄 수 있으므로 함께 일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이나 연인에 대한 의심도 자연스럽게 없어지면서 즐거운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운명의 사랑은 자신이 찾아서 손에 넣는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액티브하고 행동적인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상대에게 주도권을 빼앗기는 것보다 자신이 끌고 나가고 싶다는 마음이 강할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기에 속박을 당하거나 상대에게 맞추는 연애의 경우 답답한 마음이 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상대가 보수적인 타입일 경우 본래 당신의 매력을 잃어버리게 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운명을 느끼는 사랑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당신의 의견도 관용적으로 받아들여주는 사람과 마음을 터놓고 교제를 하는 관계를 쌓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프라이빗이나 취미를 소중히 여기면서 정열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어른스러운 관계를 목표로 삼으세요. 분명 행복한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의 연애는 그저 좋아한다는 마음뿐 아니라 생활이나 일, 경제상황 등 다양한 요소를 가미한 후에 성립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연애에 몰두하는 일이 적으며 언제나 냉정하게 대응하려고 하는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처럼 찾아온 찬스를 눈앞에서 이래저래 생각하다가 행동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지 않나요? 자꾸 머릿속에서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 당신이기 때문에 어느 순간 보면 연애영화나 소설에 자신의 연심을 겹쳐보고 만족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운명을 느끼는 사랑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이 좀더 연애의 즐거움이나 두근거리는 감각을 만끽하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생각하기 전에 자신의 본능을 소중히 여긴다면 연애에서만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실감할 수 있으며, 운명적인 사랑도 성공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한 사람의 이성과 진지한 교제를 하기보다는 많은 사람과 다양한 교류를 즐기고 싶다는 마음이 강한 것 같습니다. 행복은 연애만이 아니라도 생각하는 경우도 많으며 일이나 인간관계도 마찬가지로 소중히 여기고 싶다는 마음이 강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모처럼 찾아온 운명의 만남도 그 때뿐인 즐거움으로 삼으며 좀처럼 진지한 관계를 만들 수 없습니다. 뿌리 없는 풀처럼 자신의 길을 나아가므로 연인과의 관계를 뒤로 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운명을 느끼는 사랑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서로 연애뿐 아니라 일이나 인간관계, 취미 등에서도 공감할 수 있고 정보나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드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서로가 서로를 서포트할 수 있는 관계도 좋습니다. 그러면 질릴 틈이 없이 자유롭고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연인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헌신하는 타입입니다. 상냥한 성격과 다소 우유부단한 면도 있어 상대가 주도하는 연애 패턴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상대가 속박이 심한 타입이거나 자기 중심적인 사람일 경우에는 힘든 입장에 몰리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의 경우 그러한 힘든 상황도 어떻게든 참아내려고 하기 때문에 헤어진 후에 깊이 상처를 입을 가능성도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운명을 느끼는 사랑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상대가 당신을 의지하는 관계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뭔가 밀어붙이기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을 따뜻하게 감싸 안으며 인도해 주는 포용력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당신처럼 강한 마음으로 생각해 주는 사람과의 농밀한 연애가 운명의 사랑이 될 것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