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화 그에게 맞는 공략법과 주의점 上
읽음 8,019 |  2010-08-2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3화에서는 ‘그 사람에게 딱 맞는 공략법과 주의할 점’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그 사람은 사랑의 정열로 탄력을 받는 타입입니다. 정열을 불태울 수 없는 상대에게는 그다지 흥미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호기심 왕성하고 액티브한 사람이기 때문에 공략을 하기 위해서는 어디든지 자신을 따라올 수 있는 행동력이 당신에게 있는지 없는지가 두 사람의 거리를 좁히는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당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그 사람이 관심을 가질 만한 곳에 초대해 보세요. 우물쭈물하거나 부끄러워 하지 말고 산뜻한 분위기에서 같이 가보지 않을래요?” 와 같이 가볍게 말을 건네면 당신에게 호감을 가질 것입니다. 화제가 풍부하고 밝은 사람을 좋아하므로 가벼운 이야기부터 지적인 사회정세까지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알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 그 사람과 만날 때 주의할 점은 부정적인 발언이나 분위기를 잘 따라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스킨십을 하고 싶어 한다면 과감하게 분위기에 따르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스릴있는 데이트가 두 사람의 거리를 더욱 좁혀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그 사람은 비교적 수동적인 연애를 하는 타입입니다. 무슨 일이든 천천히 움직이기 때문에 연애에 관해서도 직접 움직이기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뭔가 싫은 일이 있으면 금방 기분이 처지는 면도 있으므로 너무 활발하고 명랑한 사람을 상대로는 쉽게 지치게 됩니다. 그 사람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그 사람이 어두운 표정을 하고 있을 때 너무 열심히 돌보려고 하는 것보다는 그저 옆에서 가만히 지켜봐주는 것이 좋습니다. 조심스러운 태도로 지켜보고 있으면, 천천히 사람들과의 관계를 만들어나가는 그 사람도 때가 오면 당신의 애정에 보답을 해줄 것입니다. 장기전은 각오하는 게 좋습니다. 그런 그 사람과 만날 때 주의할 점은 계획적이지 못한 행동이나 다른 이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질투심을 자극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뿐이니 주의하세요.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그 사람은 가벼운 행동력을 가지고 있으며 화술도 뛰어납니다. 그때 그때 분위기를 즐기려는 면이 있어 좀처럼 주위 사람들에게 진심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그 사람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먼저 당신이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중요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 등을 물어보고 가볍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정도까지 가는 것이 가장 빠른 지름길! 항상 호기심의 안테나를 펼쳐두고 지식과 정보량이 많은 그 사람. 세련된 그 사람을 말로 이길 수 있을 정도로 달변인 사람을 좋아하므로 최신 트렌드와 앞으로 무엇이 유행할지에 대한 대화 등을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런 그 사람과 만날 때 주의할 점은 아직 사귀지도 않는데 결혼이니 장래니 하는 느낌을 받게 하는 것. 무거운 존재라는 생각이 들면 당신을 멀리 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그 사람은 부성애(모성애)가 강한 타입으로 상대나 자신의 감정을 가장 중요시 여기면서 함께 있을 때 편한 관계를 만들고 싶어 합니다. 친근함을 느끼면서 사이좋은 관계가 된다면 수줍은 부분이 사라지면서 그 사람의 마음이 얼마나 따뜻한지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 사람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그 사람이 우울해 할 때 고민상담을 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정하고 정이 깊은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에 옆에서 알게 모르게 도와주는 위치에 서게 된다면 당신의 노력에 따라 그 사람의 마음을 당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자신은 감정적으로 리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니, 좋아지게 되면 그 사람이 먼저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그런 그 사람과 만날 때 주의할 점은 확실하지 않은 태도를 취하는 것. 당신이 그 사람을 리드할 정도로 행동적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그 사람은 처음부터 1 1의 개인적인 교제를 강요하면 몸을 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이 먼저 다가가는 것은 마음속으로는 생각을 해도 좀처럼 할 수 없는 타입이므로, 그 사람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그런 마음을 고려하여 프라이드를 높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여러 사람이 함께 모이는 자리에서 좋은 관계를 만들어나가세요. 둘이서만 만나는 것에는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여럿이서 함께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거나 여행이라면 OK해줄 것입니다. 다함께 놀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런 그 사람과 만날 때 주의할 점은 분위기를 깨는 듯한 현실적인 말이나 행동, 혹은 그 사람을 비판하는 것입니다. 로맨틱한 연애를 동경하는 그 사람에게는 싹트려던 연애감정까지 깨버리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그 사람은 항상 완벽주의를 지향하며 신경이 날카로운 편입니다. 매우 바쁜 그 사람에게 대시하기 위해서는 먼저 TPO를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은 연애에 신경쓰기 힘든 시기일 수도 있으며, 혹은 다른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그 사람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 주거나 자료를 모아주는 등 그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고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는 사람이네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것이 포인트! 이성에게 호의를 가지면 가질수록 친절하게 이것저것 해주려고 하는 타입인 그 사람. 작은 노력을 하면서 그 사람을 지켜보세요. 여유를 가지고 그 사람이 연애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려주는 것입니다. 그런 그 사람을 만날 때 주의할 점은 흐트러진 행동이나 연애에 대한 그 사람의 이상이나 과거를 부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청결한 이미지와 다정한 분위기가 중요한 포인트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