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화 난 쉽게 속는 타입? 下
읽음 6,851 |  2009-11-2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8화에서는 난 쉽게 속는 타입?’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쉽게 속을 확률 3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60%)

금성 별자리가 천칭자리인 사람은 재능이 많으며 사교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항상 밸런스 감각을 중시하기 때문에 연애에 있어서도 맹목적으로 행동하거나 일방적으로 상대를 사랑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한 사람에게만 너무 빠지지는 않는 타입이므로 그런 점에서 보면 이성에게 속을 가능성도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사람에게 주의를 쏟느라 바쁘다 보니 자신에게 무엇이 중요한지 잊어버리거나 착각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큰 피해는 없겠지만 사소한 속임수에 넘어갈 수는 있습니다. , 때에 따라서는 속은 것도 아닌데 속았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쉽게 속을 확률 9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3%)

금성 별자리가 전갈자리인 사람은 탐구심이 왕성하며 한 사람에 대해 끝까지 탐구해나가는 타입. 마치 상대가 자신의 전부라도 되는 것처럼 빠져서 다른 것은 눈에 들어오지 않으며 냉정한 판단력도 발휘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이성관계에 있어서는 상당히 속아넘어가기 쉬운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속은 일로 인해 상대에게 차이지 않는 한 대부분의 일에는 눈감아 주는 것이 금성 별자리가 전갈자리인 사람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기 때문에 괜한 갈등을 겪고 싶지는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 상대에게 속고 있든 그렇지 않든 나는 그 사람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 와 같이 일직선으로 사랑하는 숙명을 타고났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염소자리 (쉽게 속을 확률 7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20%)

금성 별자리가 사수자리인 사람은 굉장히 낙천적이며 너무 깊이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성격적으로 매우 산뜻하며 동성에게 사랑 받는 타입으로, 다소 주의력이 산만한 것이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인을 속이려고 하는 상습범에게 걸리기 쉽습니다. 상대의 부정에 대해 알게 되더라도 그랬어?’ 라고 가볍게 흘려 들을 정도로 매우 밝은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상당히 프라이드가 강하기 때문에 약점을 보이지 않을 뿐 속으로는 상당한 충격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에게 속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단점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렇지 않은 듯한 얼굴을 할 뿐입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쉽게 속을 확률 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90%)

금성 별자리가 염소자리인 사람은 행동적인 한편 조금씩 끈기 있기 일을 진행하는 타입입니다. 모든 일에 진지하게 임하며 일시적인 충동이나 정열에 따라 대담한 행동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사람을 자세히 관찰하는 경향이 있으며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는 다소 어투가 강하여 이성이 볼 때 무섭게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연애를 게임처럼 생각하는 사람이라도 당신을 상대로는 쉽게 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 사람을 속였다간 나중에 큰일 날 거야라는 인식을 주기 때문입니다. 너무 단단한 방어벽을 조금은 느슨하게 하는 편이 연애의 기회도 늘어나고 좋은 인간관계를 만드는 비결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쉽게 속을 확률 30%)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65%)

금성 별자리가 물병자리인 사람은 쿨하고 침착하며 냉정하고 생각이 깊은 타입입니다. 자신에게 있어 유리한 상황과 불리한 상황을 잘 판단하여 행동하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연애에 빠지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이성에게 속기 쉬운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의외로 늘 그렇지는 않은 것이 이 별자리의 재미있는 점이기도 합니다. 냉정해 보이지만 낙천적인 면도 있는 것이 바로 물병자리의 매력 포인트. 때때로 집중력이 떨어지거나 즐거운 일에 마음을 빼앗기게 되면 의외로 쉽게 사람들에게 속아넘어갑니다. 그러나 어라, 나 속은 거야? 그래도 재밌었으니까 됐지, 라고 마이너스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큰 타격은 없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사수자리 (쉽게 속을 확률 9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5%)

금성 별자리가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의 별자리 중에서 가장 정서가 풍부한 타입으로 로맨티스트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상대에게 몸과 마음을 다합니다. 12별자리 중에서 가장 쉽게 사랑하는 사람에게 속는 별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속아넘어가든 심한 일을 당하든 당신의 마음 속에서는 모든 행동이 정당화되면서 그 사람을, 그리고 스스로를 책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결과 방향성을 잃은 감정만을 안고 혼자서 울게 되는 경우도 없잖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당신의 모습을 보고 한번은 속였던 사람이라도 미안한 마음에 반성을 하고 다시 돌아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때 그 사람을 받아들일지 말지는 모두 당신의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