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화 난 쉽게 속는 타입? 上
읽음 6,989 |  2009-11-1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7화에서는 난 쉽게 속는 타입?’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쉽게 속을 확률 7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게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30%)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사람은 직감력이 있으며 행동적. 그때 그때 뭔가를 느끼면 바로 대담하게 행동으로 옮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를 할 때는 항상 충동적이며 심사숙고한 후에 사귄다는 것은 답답해서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어느 날 정신을 차려보니 사랑에 빠져 있었다는 패턴이 바로 양자리의 특징입니다. 따라서 상대에게 속을 때는 속는 것이 이 별자리의 운명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혹 속았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데미지가 크지 않은 것도 사실. ‘, 나 속은 거야? , 어쩔 수 없지와 같이 가볍게 연애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으므로, 어떤 의미로 보면 매우 편리한 성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쉽게 속을 확률 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사수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95%)

금성 별자리가 황소자리인 사람은 완고하고 인내심이 강한 성격. , 잘 생각한 다음에 행동하는 신중파이기 때문에 자신의 행동은 전부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확실한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납득하지 못합니다. 연애를 할 때도 이 사람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일까?’, ‘이 사람의 말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와 같이 생각이 먼저 앞서기 때문에 항상 쿨하게 상대의 언행에 대해 체크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연애에서 쉽게 상대에게 속아넘어가는 일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전에 지나치게 신중한 성격 때문에 연애에 빠지는 것 자체도 힘든 경향이 있습니다. 즐거운 연애를 하고 싶다면 조금쯤은 속아줘도 되겠지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세요.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쉽게 속을 확률 3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양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60%)

금성 별자리가 쌍둥이자리인 사람은 연애에 관해 항상 오픈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며, 한 사람에게만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타입의 사람들과 유연하게 만나고 싶어합니다. 화술도 매우 뛰어나며 상대를 즐겁게 하고 두근거리게 만드는 테크닉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한 사람을 확실한 교제상대로 정하려고 하지 않으며, 혹 한 사람을 정했다 하더라도 몸과 마음을 전부 바치는 일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에서 상대에게 쉽게 속는 타입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보다는 뛰어난 화술을 가지고 당신이 상대를 속이는 경우가 오히려 많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상대에게 속아넘어가는 일이 있더라도 정신적인 회복이 빠르므로 순식간에 그런 일들에 대해서는 잊어버립니다. 다른 별자리에 비해 이득을 보는 성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쉽게 속을 확률 8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염소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10%)

금성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은 달이 지배하는 별자리이기 때문에 매우 감성이 풍부하며 좋아하는 이상형이 매우 확실합니다. 관심이 없는 것에는 매우 냉담하지만, 한번 좋아하게 된 것이나 사람에 대해서는 몸과 마음을 모두 바칠 정도로 빠져듭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당연히 한 사람에게 빠져드는 경향이 매우 강하며, 상대를 좋아하게 되면 냉정을 유지하지 못 합니다. 그런 게자리이기 때문에 상대에게 속아도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본인도 자신의 그러한 성격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리스크를 알고 있으면서도 사랑하는 사람의 품에 뛰어듭니다. 그러므로 쉽게 속는 타입이기는 하지만 정신적인 데미지는 비교적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게자리 (쉽게 속을 확률 5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40%)

금성 별자리가 사자자리인 사람은 프라이드가 강하고 자신의 약점을 좀처럼 보여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연애상대가 볼 때 정복욕을 자극하는 절벽 위의 꽃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쉽게 부리려고 하고 봉사를 시키는 당신은 나를 속이려면 아직 멀었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래도 속을 때는 속는 것이 바로 사자자리의 특징입니다. 프라이드가 강한 사람은 의외로 수비가 약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상대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도 마음 속에서는 그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 것입니다. 하지만 감정적이 되기 쉬운 성격이므로 프라이드에 상처를 받게 되면 상대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서 칼을 가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당신이 속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양자리 (쉽게 속을 확률 5%)

당신이 잘 속지 않는 상대의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쉽게 속지 않을 확률 95%)

금성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사람은 정에 약하고 쉽게 반하는 성격이지만, 견실하고 신중한 면도 있기 때문에 의외로 이성관계를 확실히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 사람, 게다가 당신도 그 사람을 나쁘게는 생각하지 않는 상황이더라도 당신은 내가 사귀기에 적합한 사람일까?’ 라고 확실히 체크를 해야 직성이 풀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을 속이려고 덤벼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마치 재는 듯한 당신의 태도를 보고 포기하는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게다가 처녀자리는 금전적인 면에서도 매우 꼼꼼하기 때문에 금전적인 목적을 가지고 덤벼드는 사람은 가망성이 없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